통합 검색어 입력폼

매장 직원에게 물었다! 더샘에서 꼭 사야 할 필수템 5

조회수 2018. 8. 21. 09: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소희 


수많은 로드샵에서 수많은 신상이 쏟아지고 있지만, 각 브랜드마다 코덕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필수템 리스트가 있다. 출시되고부터 꾸준히 브랜드의 매출 효자 노릇을 하는 베스트 셀러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먼저 더샘 매장을 찾았다!

왕십리역에 위치한 더샘 엔터식스 왕십리점 점장에게 효자템 5가지를 추천받았다. 



더샘엔 간다면, 

꼭 사야 하는 필수템 5가지는!?



ITEM 01
클렌징 패드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코튼 패드, 1만 원, 30매

더샘의 효자템,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를 가득 품은 노-워시 원스텝 클렌징 패드는 출시되자마자 베스트템에 등극. 효자템 자리를 넘보고 있다.  

30매 낱개 포장이라 휴대가 간편하고 기내에서 쓰기도 편해 요즘 인기가 더욱 많아졌어요.

각질을 정돈해주기 때문에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 좋더라고요.

(더샘 엔터식스 왕십리점 점장, 이하 더샘 점장)

100% 순면 패드에는 AHA와 천연 각질 케어 성분(사과, 레몬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또한, 녹차수가 클렌징 후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패드가 견고하면서도 부드럽다. 플라워 패턴의 앞면은 클렌징 전용, 스프라이트 패턴의 뒷면은 클렌징 및 각질 정돈용이다. 넉넉한 크기와 톡톡한 두께감이 인상적.



ITEM 02

슬림 아이라이너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 8000원, 0.1g

여름엔 역시 워터프루프가 강세다. 특히 올여름엔 진한 아이라인보다는 그린 듯 안 그린 듯 얇고 자연스러운 라이너가 인기가 높다는데!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추천하면서 요즘 많이 찾으시는 라이너예요. 두껍게 인위적으로 그려지지 않고 섬세한 라인을 그려줄 수 있어요.

컬러도 8가지로 다양한 편이죠! 그중에서도 스릴 브라운, 테디 브라운 등 무 펄 브라운이 가장 잘 나가요.

(더샘 점장)

번짐 없이 지속력, 워터프루프 모두 우수하다. 심이 2mm로 굉장히 얇아 부러짐 주의. 



ITEM 03

선크림


에코 어스 파워 그린 선 크림, 1만 4000원, 50g

최근 성분에 대한 이슈가 높아지면서 무기자차 선크림이 주목받고 있다고 한다.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지닌 무기자차로 백탁 없이 촉촉하면서도 크리미한 발림이 일품이다. 

10~20대 민감러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성분이 순해 눈 시림이 적고 온 가족이 쓰기에 좋아요!

(더샘 점장)


ITEM 04

필링 젤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소프트 젤, 1만 8000원, 160ml

다음 더샘 효자템은 필링 젤이다. 


AHA 성분이 풍부한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과 BHA 성분 함량이 높은 화이트 윌로우 박 성분이 들어 있어 각질과 노폐물을 순하게 제거해준다. 


민감러들은 물론 그루밍족들에게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산뜻한 젤 제형이다. 롤링 후 각질이 밀려 나오면 미온수로 깨끗이 헤워주면 된다. 클렌징 후 당김 없이 촉촉!


묵은 각질을 제거함으로써 톤 개선에서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매일 사용하기보다는 주 2~3회가 적절하다.



ITEM 05

컨실러


미네랄라이징 크리미 컨실러, 1만 원, 4ml

마지막 더샘의 효자템은 컨실러다. 3컬러로 출시됐으나 컬러 요청이 빗발치면서 총 6가지 컬러를 갖추게 됐다.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파데 전 피부 톤을 균일하게 코렉팅 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자외선 차단(SPF 30, PA++)은 물론 미백, 주름 개선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미네랄 파우더가 함유돼 땀이 나 피지에 의한 명도 저하를 줄여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화사하다.  


커버력도 높은 편이나 한 번에 많은 양을 올리면 밀착력이 떨어질 수 있다. 소량씩 쌓아가며 톡톡 펴 바르는 것이 답. 

사진=뉴스에이드 영상 캡처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