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썰리

日 고교 사회 교과서, 대부분이 '독도는 일본 땅' 주장

日 고교 교과서 대부분 "독도는 일본 땅" 주장… 일본군 '위안부' 이야기는 얼버무렸다?

1,58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울릉도! 동남쪽! 뱃길따라 200리!
외로운! 섬 하나! 새들의 고향!
그 누가! 아무리! 자기네 땅이라고 우겨도
독도는 우리 땅
썰리
썰리
우리 땅!!!!!!!!!!!!!!!!!!!!!!!!!!!!!!!!!!!!!!!!!!!!
썰리
썰리
독도 우리 땅인데
본인들 땅이라고 우기는 나라
가만 안 둬...
썰리
썰리
썰리
썰리
마침 안 그래도 이 얘기하려고 했어 ㅎㅎ
썰리
썰리
2022년 일본 고등학교 6종의 지리 교과서와
썰리
썰리
12종의 공공 교과서 모두에
썰리
썰리
독도가 "일본의 고유 영토"다,
썰리
썰리
"한국이 불법 점거하고 있다"는
썰리
썰리
내용이 포함됐대
무슨 멍멍이 소리야 이게..?
썰리
썰리
더 놀라운 건
썰리
썰리
현재 사용하는 교과서에도
썰리
썰리
77% 이상이
썰리
썰리
썰리
썰리
'독도는 일본의 고유 영토다',
썰리
썰리
'한국이 불법 점거하고 있다'라는
썰리
썰리
표현이 들어가 있다는 거야..
아니 얘네는 진짜 단체로 왜 이래?
진짜 왜 이런 거래?
썰리
썰리
2018년 '개정 학습지도요령'에 따라서
썰리
썰리
일본 정부는 영토 관련 교육을 강화하고
썰리
썰리
2022년부터 고교 사회 관련 시간에
썰리
썰리
"다케시마와 센카쿠(중국명 댜오위다오) 열도는
썰리
썰리
썰리
썰리
일본 고유 영토"라는 내용을
썰리
썰리
가르치도록 지시했음
진짜 쟤네 왜 저래...?
혹시나 해서 물어보는 건데
일본군 '위안부' 내용은 들어가 있어..?
설마 안 들어가 있진 않겠지..ㅋ
썰리
썰리
ㅎ...
썰리
썰리
썰리
썰리
상당수 교과서가
썰리
썰리
위안부 동원의 강제성은 물론이고
썰리
썰리
위안소 운영 과정에서 벌어진
썰리
썰리
인권 침해 관련 내용을 담지 않았어
욕 나오게 하네 진짜 ㅡㅡ
우리나라는 뭐라 대응했어?
썰리
썰리
우선 정세균 국무총리는
썰리
썰리
31일 자신의 SNS에
썰리
썰리
썰리
썰리
독도가 역사적·지리적·국제법적으로
썰리
썰리
명백히 대한민국의 땅이라고 강조했어
썰리
썰리
외교부도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문제의 본질을
썰리
썰리
일본 정부가 정확히 인식해야 한다고 항의했지!
썰리
썰리
중국도 그렇고 일본도 그렇고..
요즘 역사 왜곡하려고 움직이는데
이런 움직임에 잘 대응해야지
우리나라 역사와 문화를 지킬 듯
썰리
썰리
맞아
썰리
썰리
1904년 지리 교과서에선
썰리
썰리
독도 점조차도 표시 안 했으면서
썰리
썰리
썰리
썰리
2000년대 아베 정권 들어 영토교육을 강화하면서
썰리
썰리
노골적으로 우기는 거 너무 어이없음
진짜 역사교육 제대로 하고
우리나라도 일본 정부의 역사 왜곡에
지속해서 강경하게 대응할 필요가 있는 듯!
썰리
썰리
나도 그렇게 생각해!
썰리
썰리

작성자 정보

썰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