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썰리

학교 속 AI선생님, 현실로?

71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즘 AI 선생님이 수업한다며...?
코로나 때문에 사촌 동생이 AI 튜터링
학습지를 등록할까 하더라구.
썰리
썰리
ㅇㅇ혹시 하늘꿈학교 알아?
썰리
썰리
거기서도 방과 후에 AI 튜터링
썰리
썰리
수업을 받는대!!
썰리
썰리
탈북 청소년 대안학교지?
썰리
썰리
맞아. 코로나 19로 학교에 못 가니깐
썰리
썰리
학습 격차를 메우기 위해서
썰리
썰리
AI 튜터링을 받는다고 하더라구.
썰리
썰리
진짜 기술 좋아졌다...
라떼는 말이야...비대면으로 뭘 하는 걸
기대할 수도 없었다구...
썰리
썰리
ㅋㅋㅋㅋㅋㅇㅈ
근데 AI면 너무 기계적인 거 아니냐?
집중도 안 될 듯.. 난 온라인 강의 들을 때
집중력 뚝 떨어지던데.
썰리
썰리
ㄴㄴ문제풀이 습관 등을 분석해
썰리
썰리
수준별 맞춤 교육을 제공하고,
썰리
썰리
문제도 게임 방식으로 재밌게 낸대.
안 지루하다니 다행이다!
썰리
썰리
신기한 건 문제를 찍은 것도 캐치하구,
썰리
썰리
집중 안 될 때가 되면 AI가 장난도 친대.
썰리
썰리
썰리
썰리
와 대박이다...그 정도 퀄리티라고???
AI 교육으로 학원 같은 사교육을 받기
힘든 학생들이 공부하기 좀 나아지겠다!
썰리
썰리
우리나라는 사교육 중심으로 이런
썰리
썰리
에듀테크가 활성화되어 있기는 한데
썰리
썰리
문제는 비싸다는 거임...
썰리
썰리
아이구ㅠㅠ그럼 공교육에 접목하면 되잖아?
궁금해
썰리
썰리
해외에서는 이미 공교육에
썰리
썰리
접목하고 있어.
썰리
썰리
핀란드, 영국 등은 학습 외에도
썰리
썰리
정서적·사회적 발달을 위해 AI를 활용한대.
오 그러면 교사들이 학생들을
더 섬세하게 관리하기 좋겠다.
썰리
썰리
맞아. AI말고도 에듀테크 자체가
썰리
썰리
공교육에 많이 활용되고 있음.
썰리
썰리
호주에서는 코로나 19가 확산되자,
썰리
썰리
태블릿PC 활용한 쌍방향 수업, 민간 교육 앱을 통한 수업을 도입했대.
썰리
썰리
코로나가 진짜 많은 걸 바꿨구나...
새삼 놀랍다.
썰리
썰리
미국은 에듀테크 업체에서
썰리
썰리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올리면 학교가

썰리
썰리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오픈마켓이 급증하고 있음!
그런 에듀테크를 도입하면
선생님들도 일하기 편하고
학생들도 좋을 것 같은데...
썰리
썰리
국내에는 공교육에서 민간 기업의 참여를
썰리
썰리
'사교육 조장'이라 여기는 분위기라고 하더라구.
아...! 아무래도 교육부가 사기업의
기술 속도를 따라가기는 힘들지 않아?
썰리
썰리
ㅇㅇ교육학 전문가들도 그렇게 말함!
썰리
썰리
보니깐 코로나 19로
비대면 교육의 효율성이 알려진 만큼
좀 변화가 있을 것 같기도 한데?
썰리
썰리
야쓰~~ 교육부가 내년에
썰리
썰리
에듀테크 관련 예산을 확대 편성했다더라!
썰리
썰리
ㅇㅎ~! 이런 에듀테크가 적절하게
도입되어 소외되지 않고 모든 학생이
공부할 수 있으면 좋겠당
빨간모자 소녀
썰리
썰리
ㄴㄷ!! 그런 미래를 기다려보자~!
썰리
썰리
저녁 맛있게 먹어!
썰리
썰리
별 반짝

작성자 정보

썰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