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썰리

찌뿌둥한 내 몸을 도와줄 '홈트' 채널 추천

내 몸 면역력을 키워줄 홈트!

7,64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썰리.
넌 뭘 하면서 하루를 버티니.
썰리
썰리
잠-밥-유튜브
썰리
썰리
무한루틴이지. ㅎㅎㅎ
썰리
썰리
안 지루해?
요즘 몸 찌뿌둥해 죽겠어 ㅜㅜ
집에만 있으니깐 식단 조절해도
살이 찌는 느낌이야.
썰리
썰리
너도 확찐자니?
썰리
썰리
썰리
썰리
너도 홈트해!
홈트? 아 홈트레이닝?
짐볼이랑 마사지 볼
준비해야 하고 그런거 아니지?
나 들어갈래
썰리
썰리
ㄴㄴ. 몸뚱이랑 폰이랑
썰리
썰리
매트만 있으면 됨.
오옹
넌 어떻게 홈트하는데? 배웠어?
궁금해
썰리
썰리
요즘 유튜브에 전문성있는 채널이
썰리
썰리
얼마나 많은데!
썰리
썰리
홈트 채널 추천해줄게!
썰리
썰리
먼저 땅끄부부!
썰리
썰리
우왕.
팔로워가 194만이네!
헉!
썰리
썰리
응!
썰리
썰리
좁은 공간을 활용한 운동 많이 알려주고
썰리
썰리
층간소음 고려한 동작 위주라서
썰리
썰리
애용하는 사람이 많더라.
썰리
썰리
이게 젤 유명한 칼소폭임.
썰리
썰리
썰리
썰리
호...
난 저거 하다가 죽겠는데 썰리?
쭈굴쭈굴
썰리
썰리
그러면 칼소폭 순한맛도 있음.
썰리
썰리
썰리
썰리
오! 이건 동작들이 좀 쉽다.
부부가 같이 하니깐 귀엽다 ㅋㅋ
오 놀라워
썰리
썰리
그치!
썰리
썰리
어려운 동작이면 금방 포기하게 되는데
썰리
썰리
동작도 쉽고
썰리
썰리
부부가 같이 해서 유쾌해.
고민부위별 운동도 있고
살빼는데 좋은 채널이겠다!
또 다른 채널없어?
썰리
썰리
음..그러면..
썰리
썰리
요가는 어때?
썰리
썰리
요가?
한번도 안해봤어!
요가수련
썰리
썰리
땅끄부부가 활기찬 느낌이면
썰리
썰리
요가소년은 명상 하듯이 편안한 느낌이야.
썰리
썰리
썰리
썰리
그렇네!
하루종일 폰만 하는 나에게
딱인 운동을 찾았어!
썰리
썰리
썰리
썰리
모닝 요가, 베드타임 요가,
썰리
썰리
통증 요가 등의 콘텐츠가 주를 이뤄!
썰리
썰리
조용히 명상하듯이 하니
썰리
썰리
마음도 편안해지고 좋더라.
썰리
썰리
리듬타
나도 해봐야겠다.
집에서도 충분히
운동할 수 있는 거였구나?
누워있는 내가 문제였군..
썰리
썰리
요즘 같은 분위기엔
썰리
썰리
면역력이 엄청나게 중요하니
썰리
썰리
얼른 일어나서
썰리
썰리
한번 따라 해 봐!
썰리
썰리
하이파이브!

작성자 정보

썰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