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썰리

우리 신체 중 유일하게 암에 걸리지 않는 부위

손톱은 얼마나 빨리 자랄까?

98,34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아 짜증나 너 드럽게 길다
언제 잘라!!!!!
손톱찡
손톱찡
왜잉><
손톱찡
손톱찡
나 자룰꼬야??
손톱찡
손톱찡
하… 넌 대체 왜 자라는 거야?
손톱찡
손톱찡
ㅎㅎ 왜겠니??
손톱찡
손톱찡
머리를 써보렴!!
손톱찡
손톱찡
당연히 너의 손꾸락을 보호하기 위해서지
ㅡㅡ 대체 어케 자라냐구!!
손톱찡
손톱찡
데헷...부끄럽지만 내 탄생과정은 ><
손톱찡
손톱찡
손톱찡
손톱찡
저 조체의 뿌리라고 할 수 있는 조근에서
손톱찡
손톱찡
세포분열이 일어나 내가 쑥쑥 크는 거라능
오호 너네두 세포분열을 해?
손톱찡
손톱찡
웅! 한마디로
손톱찡
손톱찡
피부 깊숙이 새로운 세포를 계속 만들면서
손톱찡
손톱찡
죽은 세포를 밖으로 밀어내게 되는데
손톱찡
손톱찡
그러면서 내가 자라는 거야!!
헐!!
이미 저세상 아이였구나ㅜㅜ
손톱찡
손톱찡
ㅇㅇ 그래서 나랑 머리카락이랑
손톱찡
손톱찡
암에 안 걸릴 수 있는 부위래 ㅎㅎ
오!!
나 갑자기 생각남
너랑 발톱 중에 뭐가 더 빨리 자라?
손톱찡
손톱찡
존심 상하네??
손톱찡
손톱찡
당연히 나지!!!!
엥 그래??
너 한 달에 얼마나 크는데?
손톱찡
손톱찡
나?? 0.3센치!!
손톱찡
손톱찡
완존 빨리 크지??
…..그럼 발톱은 얼마나 걸리는 거야;;;
손톱찡
손톱찡
ㅎㅎ 걘 나보다 2~4배나 느리게 난다구
손톱찡
손톱찡
근데 머리카락은 나보다 더 빠룸 ㅜ
손톱찡
손톱찡
머리카락> 손톱 > 발톱
다들 참 빠르다;;;
그럼 성별에 따라서도 속도가 달라?
손톱찡
손톱찡
ㅎㅎ 뙇 정리해주지!!
손톱찡
손톱찡
여자>남자
손톱찡
손톱찡
낮>밤
손톱찡
손톱찡
여름>겨울
홀~~ 계절도 타는 줄은 몰랐어
너 생각보다 예민하구나??
손톱찡
손톱찡
웅!! 심지어 임신하면
손톱찡
손톱찡
3배나 더 빨리 자란다구~~
손톱찡
손톱찡
하지만 나이가 들면
손톱찡
손톱찡
점점 느려짐…ㅠㅠ
헐… 니 속도가
세월의 흔적이 될 수 있구나ㅜㅜ
손톱찡
손톱찡
웅… 또
손톱찡
손톱찡
독감, 영양 결핍 등에 걸려두
손톱찡
손톱찡
늦게 자란당ㅠㅠ
ㅜㅜ그러고 보니 몸 아프면
너 때깔도 안 좋더라....
손톱찡
손톱찡
웅 대표적으로
손톱찡
손톱찡
내 끝에 까만 줄이 생기면
손톱찡
손톱찡
암, 신부전증, 당뇨병이 의심되니까
손톱찡
손톱찡
꼭 병원 가바ㅠㅠ

작성자 정보

썰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