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강아지 250마리 안락사 시킨 동물보호 단체 대표의 실체

케어 박소연 대표는 지난 3년간 동물 수백 마리를 무분별하게 안락사시켰다
썰리 작성일자2019.01.14. | 662 읽음
야야 다롱이맘
이번에 케어 내부 폭로 나온 거 봤냐...
후원도 많이 하고 행사도 맨날 갔었는데
배신감 오져..
썰리
썰리
헐 케어??
많이 들어본 거 같긴 한데
헉 놀람
이번에 안락사 논란 있는 거기임??
유기 동물 보호하는 그런 거 같던데
ㅇㅇ 카라, 동물자유연대랑
우리나라 3대 동물보호 단체로 꼽히는 곳임!
규모도 크고 언론도 많이 타고
활동도 활발해서 대표적인 동물단체임
1년 후원금만 3억에 정기회비는 10억이고 규모도 ㄷㄷ함
썰리
썰리
아아 기억났다
이 분이 대표시지??
안락사도 안 시키고 다 입양보내신다고 해서 너무 멋졌음...(ღ˘⌣˘ღ)
어휴.. 뉴스는 보고 살자
이거나 읽고 와^^
케어에서 동물 관리 국장으로 일하시던 분이 내부 폭로한 것도 모르냐
썰리
썰리
??? 무슨 일임???
2015부터 3년간 구조한 동물 250마리를 비밀리에 안락사 시켰대
심지어 부천 개농장에서 구조한 개 44마리는 20마리 넘게 안락사 시켰다네..
썰리
썰리
헐 나 저때 유튜브로 봤었음ㅠㅠㅠ
잘 살고 있는 줄 알았는데 죽었던거야..?
환하게 웃었다며...
ㅇㅇ KBS랑 같이 구조한 투견들도
16마리 중 8마리가 미국으로 입양 갔다 그랬는데
실제론 한 마리도 안 감..
안락사만 6마리나 시킴..
썰리
썰리
ㅁㅊ.. 심지어 저거 언론에서 조사 들어가니까
다른 개 사서 주둥이에 염색하면 모른다고
숫자만 맞춰놓자고 그랬다며
출근길에 보니까 광화문에서 직원들이 시위도 하더라ㅠㅠ
썰리
썰리
근데 케어에 올라온 입장문 보니까
안락사는 꼭 필요했다고 말하던데..
심한 공격성이나 질병이 있는 경우에는 어쩔 수 없었다구..
ㄴㄴ 내부자 말로는 건강한 경우에도 안락사 시켰대
충분한 보호소도 없이 구조부터 하다보니 결국 다 죽일 수밖에 없었다는 거..
심지어 후원자나 직원들 몰래 하고 은폐하려고 한 건 더 문제임
썰리
썰리
저렇게 가이드라인도 없이
대표 혼자 독단적 판단에 따라 하는 게 안락사냐...
심지어 후원금만 1년에 20억이라면서 적당한 보호소도 없다고..?
망해부러쓰
회계 감사도 해봐야 할 듯
그니까
건강한 동물을 단지 공간 확보를 위해 죽였으면
그건 안락사가 아니고 살처분이지
썰리
썰리
ㅇㅈ..
대표 이전에도 안락사 문제로 기소 유예 처분 받았었자나...
ㅁㅈㅁㅈ
8년 전이나 지금이나 동물권은 나아진 게 없는 듯
후원 취소 연락만 2분에 1번 꼴로 온다는데
괜히 죄 없는 동물들 피해볼까봐 걱정이다ㅠㅠ
썰리
썰리
내말이.. 박소연 대표는 사퇴 거부하던데
제발 동물들한테 더 이상 피해가 없는 방향으로 마무리되길..ㅠㅠ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백종원의골목식당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