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썰리

같이 키우던 반려동물 이혼하면 누가 키울까?

전국의 반려동물 엄마아빠들 어텐션 플리즈~

6,78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주말에 울애기 보러 간당
부럽징ㅇㅇㅇ
썰리
썰리
도리도리
썰리
썰리
흥 대세는 멍냥이지
썰리
썰리
고양이가 애교 많으면 얼마나 귀여운뎅
썰리
썰리
울애기 없는 삶은 팥 없는 찐빵
김 빠진 콜라
팬티 없는 고무줄...☆
썰리
썰리
ㅋㅋㅋ우리 같은 사람들 많더라
썰리
썰리
미국 캘리포니아에선 올해부터
썰리
썰리
이혼할 때 반려동물 누가 키울지도 법원에서 정해 준대
아 반려동물도 양육권 인정해 주는 거??
썰리
썰리
최고!
썰리
썰리
예압ㅂㅂ
썰리
썰리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사람 많자낭
썰리
썰리
재산이 아니라 자식으로 보는 거지
음 누구랑 살면 좋을지
법원이 어떻게 알아??
썰리
썰리
ㅋㅋㅋ다 방법이 있징!
썰리
썰리
평소에 반려동물이랑 얼마나 시간을 많이 보냈는지
썰리
썰리
아플 때 병원은 누가 데려갔는지 보고 판단할 거래
센스쟁이
진짜 자식 양육권 두고 다투는 거 같다
반려동물 데려온 사람이 무조건 데려가는 것도 아니구
근데 강아지나 고양이는 이해 되는데
어디까지 반려동물로 보는 거야??
썰리
썰리
썰리
썰리
사람이 친하다고 생각하면
썰리
썰리
반려동물로 보는 거니까
썰리
썰리
기준이 애매하긴 하징
흠.. 반려동물 종류 많던데
너구리나 뱀, 물고기도 있고...
곤충까지 인정??
썰리
썰리
미국의 아서 엔거런이라는 판사도
썰리
썰리
개에게 권리가 있다면 바퀴벌레도 똑같은 거 아니냐고 하더라
썰리
썰리
법원이 어디까지 개입할 건지 확실하지 않다고...
그것도 그러넹
동물이 사람이랑 같다고 보니까 그런가
썰리
썰리
3년 전 캐나다에서 강아지 양육권 땜에 소송했는데
썰리
썰리
판사는 강아지가 가족 같지만 가족은 아니라고 그랬음ㅠ
썰리
썰리
자식을 사육자에게 사거나 혈통 때문에 교배하지는 않는다나
썰리
썰리
반대로 자녀가 아플 때 안락사를 고민하거나 입마개를 씌우지도 않구
난 울애기 진짜 가족으로 생각하는데ㅠ
우리는 반려동물 양육권 없자나
썰리
썰리
눈물 콧물
썰리
썰리
한국 민법에서 동물은 물건으로 봐서
썰리
썰리
양육권 문제가 아예 없지..
썰리
썰리
양육비 달라고 할 수도 없구
그럼 이혼할 때 반려동물 누가 데려가??
썰리
썰리
반려동물을 팔아서 돈을 나누든지
썰리
썰리
데려가는 사람이 현금 지급하는 식이라
썰리
썰리
보통 돈 더 많이 내려는 쪽이 키우게 된대
헐 완전 물건이랑 똑같네
썰리
썰리
ㅇㅇ근데 판결이 바뀌고는 있더라
썰리
썰리
동물한테 피해를 입혔을 때
썰리
썰리
주인의 정신적 손해도 배상해 주는 거지
오 동물을 물건이 아니라
생명으로 보는 거??
울애기도 양육권 인정 가능합니까
썰리
썰리
힣 우리도 점점 그렇게 되겠지???
썰리
썰리
아싸 퇴근각ㄱㄱㄱㄱ
썰리
썰리
애기야 내가 간당~~~~~

작성자 정보

썰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