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썰리

공무원 해외출장에 들어간 내 세금은 얼마일까?

가이드 폭행한 예천군의원의 해외출장엔 얼마가 쓰였을까?

21,28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너 예천군의원이 해외출장 가서
가이드 때린 거 봤어?
ㄹㅇ 욕 나온다
썰리
썰리
하;;
썰리
썰리
접대부 술집 요구도 했자나;;;
썰리
썰리
저게 무슨 해외출장…
썰리
썰리
저거 다 우리 피땀눈물 담긴 세금인데;;;
저런데 가서 피똥눈물 됐네....
집어쳐
썰리
썰리
ㅇㅇㅇ걍 세금 해외여행이지
썰리
썰리
저기에 돈이 얼마나 쓰였게?
글쎄..
해외에 오래 있다 오나???
썰리
썰리
저 예천군의원 9명이
썰리
썰리
9박 10일 연수로 1인당 442만원 씀…ㅋㅋㅋ
아니;;; 거의 4천만원;;;;
내 피 같은 세금이…………..
불몽둥이
썰리
썰리
심지어 해외연수 비용은
썰리
썰리
나날이 떡상 중…
썰리
썰리
;;;미틴;;;; 왜 저럼???
썰리
썰리
자기들이 갈 연수를
썰리
썰리
셀프로 결정할 수 있어서임;;;
왜왜??
깊은 좌절
썰리
썰리
전에는 행안부가 해외연수 액수를 정해줬는데
썰리
썰리
2018부터 관련 예산 권한이
썰리
썰리
지방의회로 넘어감;;;
헐 그럼 지들 맘대로
해외출장비를 늘릴 수 있는 거야?
뻘뻘 당황
썰리
썰리
ㅇㅇㅇ 일정액을 넘기지만 않으면 가능!
썰리
썰리
그래서 2016년→2017년엔 1.8퍼만 올렸는데
썰리
썰리
2017년→2018년에 19.3퍼나 늘렸어;;;
와;;; 그럼 제일 많이 쓴 지역은 어디야?
썰리
썰리
썰리
썰리
인천 동구! 1인당 경비 650만원!!
하….. 눙물이….
분노의 밥상
썰리
썰리
심지어 3, 4, 10위인
썰리
썰리
강원 화천군, 경북 청송군, 경북 봉화군은
썰리
썰리
재정자립도도 10퍼밖에 안 대;;;
썰리
썰리
?? 그럼 자체 수입이
쓰는 돈의 1/10밖에 안 되는 거??
그런데도 저렇게 놀러간다구???
썰리
썰리
ㅇㅇ 못 버는 돈은 그러고 정부한테 받는 거ㅠㅠ
진짜 너무하다ㅜㅜㅜ
이렇게 쓰이라구 세금낸 거 아닌데....

작성자 정보

썰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