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썰리

'역대급 태풍' 솔릭, 지역별 가장 위험한 시간은?

태풍 솔릭 때문에 엄청난 피해가 예상된다던데.. ㅠㅠ

107,79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썰리
썰리
ㅁㅊ다 ㅁㅊ어
썰리
썰리
썰리
썰리
태풍 솔릭 드디어 올라오는 중 ㅠㅠ
에이 엄청 심하진 않을 걸?
기존 태풍들 대부분 우리나라 비껴갔잖아
한반도 덮고 있는 북태평양고기압이 강해서 ㅎㅎ
썰리
썰리
이번엔 진짜라구,,!!
썰리
썰리
썰리
썰리
2012년 태풍 산바 이후 6년 만에 한반도에 직빵으로 오는 태풍..
썰리
썰리
아니..
중국 쪽으로 갈 것처럼 하더니 왜 갑자기 급 커브여 ㅠㅠ
썰리
썰리
폭염이 물러가고 북태평양 고기압이 수축하면서
썰리
썰리
태풍 길이 열린 거지..
썰리
썰리
헐.. 전라도부터 밀고 들어와서 강원도로 빠져나가면
거의 남한 전체를 훑고 가는 건데..ㅠㅠ
썰리
썰리
응.. 2010년에 태풍 곤파스 지나간 거랑 거의 비슷한 경로임..
썰리
썰리
그때 태풍 피해도 장난 아니었는데..
썰리
썰리
근데 솔릭은 중형 태풍이라며..
그러면 태풍 자체는 별로 안 센 거 아냐?
듬직
썰리
썰리
중형 태풍이라지만 태풍 중심부 최대풍속은 시속 155km고..
썰리
썰리
시속 54km 이상의 강풍이 부는 범위는
썰리
썰리
태풍 중심에서 반경 300km가 넘음
깜짝이야
헐.. 시속 155km?
그 정도면 진짜 사람 날라갈 정도 아냐??...
썰리
썰리
ㅇㅇ..
썰리
썰리
게다가 솔릭은 중심 구조가 매우 탄탄한 ‘도넛 태풍’이라
썰리
썰리
썰리
썰리
북상해도 세력이 약해지지 않을 거래..
헐.. 시간이 지나도
태풍의 강도가 유지된다는 거지? ㅠㅠ
썰리
썰리
ㅇㅇ.. 그리고 문제가 하나 더 있어..
또 뭐여 ㅠ
깊은 좌절
썰리
썰리
태풍이 한반도를 통과하는 속도가 아주 늦다는 거..
썰리
썰리
보통 태풍은 시속 30-40km로 빠르게 빠져나가는데
썰리
썰리
솔릭은 20km대 느린 속도로 천천히 움직인대..
더 오랫동안 태풍의 영향권에 있다는 거네..
빗속 좌절
썰리
썰리
응.. 약 5조원의 재산 피해를 준 중형 태풍 루사도
썰리
썰리
썰리
썰리
솔릭처럼 시속 20km대로 천천히 지나갔었던 걸 생각하면..
썰리
썰리
엄청 조심해야할 듯..
ㅠㅠ 무서워
눈물 콧물
썰리
썰리
태풍의 중심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썰리
썰리
태풍이 지나가는 쪽 근처 지역 피해가 많이 걱정됨..
제주도, 호남, 충남, 수도권 같은 곳 살면
특히 조심해야 한다는 거지? ㅠㅠ
눈물바다
썰리
썰리
응 ㅠㅠ 제주도는 내일(23일) 새벽 3시, 호남은 내일 오후 경
썰리
썰리
충청지역은 내일 야간, 서울은 모레 새벽 정도가
썰리
썰리
가장 피해가 클 것으로 예상된대 ㅠ
특히 서울 같은 경우엔 빌딩이 밀집돼 있어서
바람 피해가 크겠넹..
썰리
썰리
응 ㅠㅠ 너도 이거 보고 미리미리 대비 잘 하구
썰리
썰리
혹시 모르니 태풍 정보도 자주 확인하라구!!
고맙슈 ㅠ
너두 조심해!!

작성자 정보

썰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