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썰리

버스 정류장 통합...끔찍한 혼종일 수도 있다고?

버스 정류장 헬게이트 오픈?

4,6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야 나 좀 늦겠다
썰리
썰리
왜 또
정류장에서
버스 기다리는데
걍 지나쳐 감;;;;
달려갑니다
썰리
썰리
?
썰리
썰리
정류장에 서 있던 거 맞음?
으음... 마을버스 타야되는데
시내버스 정류장에 있었음...
전광판에 마을버스 오는 중이라 뜨길래ㅠㅠ
썰리
썰리
아아
썰리
썰리
원래 시내버스 전광판에 마을버스 안 뜨는데
썰리
썰리
표시해달라는 민원 많이 들어오면 해주는 걸로 알고 있음
썰리
썰리
ㅇㅇ 분해서 찾아봤는데
정류장끼리 가까우면 해준대…
진짜 버스 두 대 놓치고 좀 걸어가보니까
마을버스 정류장 나오더라
썰리
썰리
근데 그런 사람 많대
썰리
썰리
노선이 같은 경우
썰리
썰리
정류장이 따로 있을 거라 생각 못 하고
썰리
썰리
걍 시내버스 정류장에서 마을버스 기다리는…
썰리
썰리
아니 엄청 가까이 있으면서
정류장 이름만 다른 경우도 있음
대체 여기가 어딘가 싶음...
썰리
썰리
마쟝ㅠ 다른 경우는 몰라도
썰리
썰리
노선 같고 가까운 정류장은 합치면 좋을 듯
썰리
썰리
혼란도 혼란인데
썰리
썰리
버스 줄이 두 개가 돼서 걸을 수가 없어ㅠㅠ
썰리
썰리
으휴..
서울시는 뭐한대냐!!!!
눈물바다
썰리
썰리

썰리
썰리
안 그래도
썰리
썰리
합치는 중이긴 함
썰리
썰리
오 리얼따리네
마을버스 표지판을
시내버스 정류장 근처로 옮기고
전광판에 마을버스 도착 정보 보여준다넹
썰리
썰리
ㅋㅋㅋㅋ ㅇㅇ 개꿀따리야
썰리
썰리
진짜 마을버스는 전광판 없어서
썰리
썰리
걍 하염없이 기다렸었는데ㅠㅠ
썰리
썰리
그러게
근데 좀...
혼잡해질 수도 있을 거 같은뎁
안마 톡톡
썰리
썰리
ㅇㅇ 그게 문제임
썰리
썰리
정류장끼리 조금 떨어뜨려 놓는다 해도
썰리
썰리
결국 통합정류장인 만큼
썰리
썰리
거의 하나처럼 될 거란 말야?

5m니까 뭐
썰리
썰리
그럼 기존 시내버스 정류장에
썰리
썰리
마을버스들이 추가로 들어오는 거임
으으 안 그래도 내가 타는 버스
맨날 한 8대 뒤에 있어 가지고
엄청 뛰어가서 타는데 ㅠㅠ
이제 더 뛰어가야 하는거냥...

썰리
썰리
또 한 정류장에
썰리
썰리
대기하는 승객이 배가 되니까
썰리
썰리
엄청 미어 터질 거구
썰리
썰리
보행 방해 문제도 심각해지겠지…ㅠ
아 그러넹…
마냥 편할 줄만 알았는데
문제가 좀 있구낭
썰리
썰리
웅…
썰리
썰리
그래서 예방책을 내놓고
썰리
썰리
통합하자는 말이 나와
대찬성!!!
일단 정류장 크기부터 좀 키워주고
어떤 버스가 어디에 들어오는지
정확히 표시해주면 좋겠음…
썰리
썰리
ㅇㅇ
썰리
썰리
버스 서는 공간 확보되고
썰리
썰리
보행자도 어디에 서 있어야 하는지
썰리
썰리
정확히 알 수 있어야 혼란 덜 할 듯
줄 서는 라인도 좀 그려놨음 좋겠음
보행로 가로질러 줄 서 있는 거 넘나 싫….
썰리
썰리
진짜...
야 근데
사람들 마을버스만 타면 어케?
썰리
썰리
왱??
어차피 노선도 같은데
싸니깡..
썰리
썰리
아아 그런 지적 있었음
썰리
썰리
‘시내버스 망한다’
썰리
썰리
‘마을 버스 인기 많아질텐데 쪼만해서 굴러가겠냐’
구니깐...
시내버스 승객 줄면
시내버스 배차 대수가 줄 거 아냐...
시내버스는 자주 오는 게 또 매력인뎅
썰리
썰리
그칭..
썰리
썰리
그로니까 마을버스랑 시내버스
썰리
썰리
배차 시간 잘 조정해서
썰리
썰리
승객 분배를 잘 해야 함
마을버스 크기도 좀 키워야 하는 거 아니냐;;
안 그래도 좁은데 통합 후 인기쟁이 되면
미어터질 듯
썰리
썰리
글쎄....
썰리
썰리
마을버스는 골목골목으로 다니는데
썰리
썰리
몸집 키우는 거 좀 그렇지 않냐
썰리
썰리
엥?
ㄴㄴ
노선 확인해서
좁은 골목을 다니는 버스가 아니면서
승객 많을 것으로 예상되면
키우자는 거징~
썰리
썰리

썰리
썰리
확실히 정류장 통합은
썰리
썰리
무턱대고 할 게 아닌 거 같다
ㅇㅇㅇ
마냥 좋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불편해질 수도 있겠엉
썰리
썰리
게다가 기사님들도 피해를 볼 수 있징
썰리
썰리
시내버스 기사님들은 손님을 잃고
썰리
썰리
마을버스 기사님들은 안 그래도 업무가 과다한데
썰리
썰리
업무가 더 늘 수도 있고
대중교통은 시민들의 발이잖아!
급하게 통합해서
오히려 시민들의 발을 묶어서야 되겠냐구~

작성자 정보

썰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