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뷰 본문

다음스포츠 알림

'예쁘니까 프로다'

[페어웨이 라운지] 12월 5주차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스피스(미국)는 12월 21일(이하 한국시간) 발표된 남자 골프 세계랭킹에서 1위를 유지했다. 스피스와 함께 프레지던츠컵에 출전한 파울러(미국)도 세계랭킹 6위를 차지하면서 2015년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시우(20ㆍCJ오쇼핑)가 미국프로골프(PGA)투어 특급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미국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2016시즌 주목해야 할 9명의 루키'에 이름을 올렸을 정도다.

올 시즌 최연소 메이저대회 우승, 최연소 세계랭킹 1위 신기록, LPGA 올해의 선수 선정 등 최고의 한 시즌을 보낸 리디아 고는 10월 말 박인비(KB금융그룹)를 제치고 세계랭킹 1위를 되찾은 뒤 2위 이하로 떨어지지 않았다.

한국프로골프협회 시니어지회(회장 문춘복) 선수들이 올 시즌 대회 상금 중 1%를 적립해 모금한 사랑의 기금과 함께 쌀 1톤(20kg/50포)을 12월 23일 경북 문경에 위치한 미오림복지재단에 전달하며 따뜻한 사랑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내년에는 2승이 목표다. 특히 갤러리분들이 몰리는 BMW레이디스 챔피언십, 한국여자오픈,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같은 대회에서 우승해보고 싶다. 세계랭킹 1위를 해보고 은퇴하고 싶다."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다음스포츠 알림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