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망생과 열애설 난 빅뱅 맏형

조회수 2020. 5. 25. 11: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포츠서울 by 현기자
지난 20일 탑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상대는 김가빈. 양쪽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라고 모호한 태도를 보였는데요.
그런데 김가빈이 누구? 예능 프로 '러브캐처2'에 출연한 배우 지망생이라는데… 데뷔하기도 전에 눈도장을 찍은 셈이죠.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회식 사진, 커플 잠옷 사진, 바다 사진을 '빼박' 열애설의 증거로 들며 의심을 거두지 않고 있어요.
하지만 김가빈 친언니가 나타나 자신이 잠옷을 사줬고, 바닷가 사진도 자신이 찍었다고 반박합니다.
이런 X장… 뭐가 맞는 말인지
알쏭달쏭합니다.
아 참, 탑은 예전에 신민아와도
열애설이 난 적이 있어요.
출처: 스포츠서울DB
2008년 신민아의 집에서 5분 차이를 두고 나오는 장면이 카메라에 잡혔는데요. 당시 "친한 누나 동생"이라며 부인했죠.
탑은
대마초 흡입부터
지난해 소집 해제까지
최근엔 논란 된 일이 많았는데요.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 속 그를 만나보시죠.
출처: 스포츠서울DB
2006년 위대한 탄생을 알린 아이돌 그룹 '빅뱅'. 탑은 메인 래퍼로서 비주얼도 최강이었습니다.
출처: 스포츠서울DB
앗! 옆자리에 '마린보이' 박태환. 2008년 단국대 입학식에서 새내기로 함께 자리를 빛냈어요.
출처: 스포츠서울DB
이듬해 드라마 '아이리스' 제작 발표회 때의 모습입니다. 킬러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죠.
출처: 스포츠서울DB
2010년 영화 '포화 속으로'에서는 학도병으로 출연해 그해 영화제 신인 남우상과 인기상을 휩쓸었어요.
출처: 스포츠서울DB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에도 섰는데요. ㅎㄷㄷ '슈트발'이 여심을 녹였죠.
출처: 스포츠서울DB
2011년 윤은혜와 의류 브랜드 커플 화보를 찍었습니다. 연상인 그녀와도 찰떡 케미를 보여줬죠.
빅뱅은
젊은 층의 패션 아이콘이자
트렌드 세터이기도 했는데요.
출처: 스포츠서울DB
깎아 놓은 듯한 외모와 긴 기럭지. 팀의 맏형인 탑도 카리스마가 대단했죠.
출처: 스포츠서울DB
이쯤 되면 모델도 울고 갈 포스?
잘나가던 그도
2017년 마약 사건으로
명성에 흠이 가기 시작해요.
출처: 스포츠서울DB
2월 입대해 의무경찰로 복무하다가 입대 전 대마초를 흡입한 사실이 적발돼 1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습니다.
출처: 스포츠서울DB
직위 해제된 뒤 지난해 7월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마쳤죠. 이제 남은 건 컴백뿐?
그러나 올해 2월 SNS를 통해 "한국에서 컴백 안 할 것"이라고 취중 고백을 했어요. 그의 마음고생을 짐작할 만하죠.
3월엔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해 1억 원을 기부하기도 했습니다. 짝짝짝~ 자숙 중 선행이 팬 응원으로 이어졌어요.
이번 열애설의 사실 여부도
무척 궁금하지만
'찐팬'의 관심은
오직 그의 컴백일 텐데요.
싸늘한 여론도
만만찮은 만큼
앞으로 그의 행동이
더욱 중요할 듯싶네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