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수 끝에 대학 들어갔다는 '불청' 상남자

조회수 2020. 5. 28. 11: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포츠서울 by 현기자
무려 스물아홉 살에 대학 들어간 99학번. 그러니까 '8수' 한 남자. '불타는 청춘'에 다시 등장한 배우 한정수 얘기입니다.
'안구 커플' 안혜경♥구본승에게 배턴을 이어받아 조하나와 새 계약 연애를 하게 됐어요.
한정수 하면 아직도
드라마 '추노'의 최장군으로
기억하는 사람이 많을 텐데요.
사연 가득한 그의 과거 속으로
'★타임머신' 고고씽~
출처: 스포츠서울DB
배우 한정수는 2003년 영화 '튜브'로 데뷔했습니다.
1996년 '듀스'를 벤치마킹한 남성 2인조 '데믹스'로 잠시 가수 활동을 했으나 곧장 접었대요.
배우 데뷔도 늦은 편이었고
대학도 8수로 들어가서
나이가 콤플렉스였을까요?
많게는 여섯 살까지 어린 척
주위를 속여 왔다고…
지금에야 72년생인 게 드러났어요^^.
출처: 스포츠서울DB
2010년 '추노'는 그의 이름을 제대로 알린 작품이에요. 뒤쪽에 몸짱 보이시죠? 대길 패거리의 맏형인 '최장군'입니다.
1회부터 아슬아슬한 목욕 신. 빨래판 복근을 자랑하며 단번에 여성 팬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출처: 스포츠서울DB
늦게 핀 꽃이 아름답다죠. '추노'가 끝난 뒤 이 상남자에게 섭외가 밀려들었어요.
출처: 스포츠서울DB
'검사 프린세스'가 다음 드라마였는데요. 제작발표회 때 최송현과 함께 '찰칵'.
출처: 스포츠서울DB
연이어 '근초고왕'에도 출연했습니다. 트레이드 마크인 긴 머리와 수염이 사극에 딱 어울렸죠.
출처: 스포츠서울DB
그해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에선 전혜빈과 함께 레드카펫을 빛냈습니다. 모델 출신이기도 해 옷태도 남달랐죠.
출처: 스포츠서울DB
2011년 안재모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갔을 때인데요. 곱슬머리로 깜짝 변신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출처: 스포츠서울DB
2014년엔 조동혁과 함께 오지호의 결혼식에 참석했습니다. '추노' 때 인연으로 끈끈한 의리를 보여줬어요.
그나저나
아직 노총각 딱지를 못 뗐는데
제 머리는 언제 깎으시려나…
출처: 스포츠서울DB
아버지도 그 못지않은 미남이었습니다. 1954년 스위스 월드컵에 국대 수비수로 출전한 한창화 선수가 부친이라네요. ㅎㄷㄷ
출처: 스포츠서울DB
2012년 '주얼리 하우스' 게스트로 온 이종범과 기념 촬영을 했는데요. 카라 박규리도 MC로 함께 나왔죠.
출처: 스포츠서울DB
다시 짐승남 복귀? 그해 드라마 ‘아랑사또전’ 제작발표회 때의 모습입니다.
한정수와
떼려야 뗄 수 없는 '불청'.
친정같이 편안한 프로그램이죠.
2018년 말 본인 말로 제일 힘들 때 처음 출연해 넘치는 끼와 여전한 몸매를 뽐냈고요.
올 2월 새 친구라며 능청스럽게 컴백하기도 했어요. "연애하고 이별하는 근황은 내 소망"이라고 속내를 전하면서요.
잊을 만하면
다시 '불청'에 나타나는 그.
이번에 커플이 된 게
새로운 기회가 될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