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식신

젊음과 청춘의 상징! 2018 전국 내일로 여행지 맛지도

내일로 티켓과 기차만 있다면 어디든 갈 수 있어!

23,4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젊음과 청춘을 상징하는 내일로 시즌이 돌아왔다. 내일로 티켓을 끊으면 새마을호, 무궁화호, 통근열차, 누리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학생들의 방학 계획에 안성맞춤이다. 뜨거운 햇빛 아래 고생하지만,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행하고 쌓는 추억들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다. 강력한 더위가 괴로울테지만 몸 든든히 챙겨 당장 떠나보는 건 어떨까? 파란 하늘에 푸르게 펼쳐지는 여름의 풍경을 즉흥적으로 볼 수 있는 시간은 학생일 때 뿐이다. 맛있는 음식점은 식신에게 맡기고 떠나보자. 대한민국 청춘여행, 2018 전국 내일로 여행지 맛지도!  

식신이 리뷰어들과 함께 선정한 '2018 전국 내일로 여행지 맛지도'에는 내일로 인기 여행지로 소문난 속초, 전주, 순천, 여수, 통영, 부산, 경주, 강릉의 맛집들이 포함되어 있다.


선정된 주요 맛집들을 살펴보면 넉넉한 인심으로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식당들과 고단한 여행의 피로를 풀며 한잔 하기 좋은 술집들이 함께 포함된 것을 볼 수 있다. 전주의 '전일슈퍼', 여수의 '약수닭집', 속초의 '청초수물회', 경주의 '경주원조콩국' 등은 지역의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들의 입맛까지 모두 사로잡는 맛집들이다. 


또한, 부산의 '카린영도플레이스', 경주의 '빛꾸리', 강릉의 '봉봉방앗간' 등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기 좋은 카페들도 각각 이름을 올렸다. 


지도 한 장 들고! 떠나보자! 지금!

작성자 정보

식신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