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식신

몽글몽글 추억돋는, 다재다능 전국 김밥 맛집 BEST 5

엄마의 손맛을 닮은 김밥부터 색다르게 즐기는 김밥까지. 다재다능 김밥 맛집을 소개한다.

193,56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어릴 적 소풍을 가는 날이면 분주하게 김밥 재료를 손질하는 엄마의 뒷모습으로 아침을 시작했다. 먹고 싶었던 과자들과 소풍날 유난히 더 맛있던 김밥까지. 김밥과 함께 하는 추억들은 몽글몽글 행복하다. 한 끼를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허겁지겁 김밥을 흡입하는 요즘에도 종종 옛 생각에 웃음 짓게 만들어주는 김밥. 음식에 담긴 추억들은 음식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만들어주는 천연 조미료 같다. 엄마의 손맛을 닮은 김밥부터 색다르게 즐기는 김밥까지. 다재다능 김밥 맛집을 소개한다. 

[식신의 TIP]

▲영업시간: 매일 10:00-19:00

▲가격: 명태회 김밥 4,500원, 매콤 오징어 김밥 4,500원

▲후기(식신 버티기회장님): 

최대섭김밥... 속초 여행 중 가장 오랫동안 기다렸지만 맛으로는 진짜 인정한 맛집!!! 기다렸다가 먹을만한 집~^^ 지역 특색에 맞는 메뉴 개발과 정말 큰 크기... 속초 여행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집

[식신의TIP]

▲영업시간: 매일 10:00~, 재료 소진 시 마감

▲가격대: 만복이네 김밥 5,500원, 전복컵밥 6,500원, 오징어무침 4,500원

▲후기(식신 김준규): 예쁘다. 확실히 김밥치곤 정말 예쁘다. 허나 맛은 생각한 그 맛.. 저 가운데 들어 있는 계란이 전복이었다면 모르겠지만(물론 그러면 가격이...) 오는정김밥과 같은 맛의 감동은 없다. 같이 먹으면 맛있다는 저 오징어무침을 좀 더 추천. 공항에서 가까워 제주 도착 후 바로 식사 대신으로 하긴 좋으나, 30분 이상의 웨이팅을 감수할 만큼은 아니다.


[식신의TIP]

▲영업시간: 매일 06:00-20:00, 수요일 휴무

▲가격: 연희김밥 2,000원, 매콤한 멸치김밥 3,000원, 오징어김밥 3,000원

▲후기(식신 혀니쨩): 오징어김밥이 유명하다길래 오징어김밥이랑 매콤한멸치김밥 먹었어요. 맵다는 말은 들었는데 정말 맵더라고요 매운 거 좋아해서 즐겨 먹는 편인데도 정말 매웠어요! 그거에 비하면 매콤한멸치김밥은 맵다기보다 매콤한 편. 요즘 프리미엄 김밥 비싼 가격에 비하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었어요~ 그래도 기대보단 평범했고 줄 서서 사 먹을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식신의TIP]

▲영업시간: 매일 00:00-24:00, 일요일 휴무

▲가격대: 계란말이 김밥 5,000원, 우동 4,000원

▲후기(식신 ssam572): 단무지, 소시지, 부추 딱 세 가지만 넣은 김밥을 계란지단으로 감쌌다. 화려하지 않지만 단출한 조합이 고유한 재료의 맛을 더 느끼게 하는 것 같다. 약간 심심할 수 있는 맛을 함께 주는 짠 무장아찌가 받쳐준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맛있다. 하지만 가성비로 따지면 가격이 좀 센듯하다. 그래도 찾게 될 맛인 듯.


[식신의TIP]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00-19:30, 일요일 휴무(BREAK TIME 15:00-16:30)

▲가격: 소다미김밥 2,500원, 모듬이김밥 3,000원

▲후기(식신 초코링): 우리 학과 사람들이 맛있다고 자랑해서 너무 가고 싶었는데 드디어 갔어요!!! 와사비 간장에 김밥을 찍어 먹는다니 신선한 충격!!ㅎㅎ 근데 조그마한 김밥이 너무 사랑스럽고 맛있었어요ㅠㅠ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작성자 정보

식신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