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저번 주 금요일. 주말 내내 서울이 폭염이라는 소식에 급히 제주도행 티켓을 끊었다. 제주도가 더 덥지 않겠냐고 했지만.. 이것은 기우. 막상 제주도는 그리 습하지도 덥지도 않았다. 햇빛이 조금 뜨겁기는 했지만! 여름 피서에 제격.

이렇게 스타벅스에 들어가면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신메뉴는 제주 까망 라떼, 제주 션샤인 키위 블렌디드, 제주 한라봉 말차 블렌디드 이렇게 세 종류.
기존 제주 메뉴들은 제주 말차샷 라떼/크림 프라프치노, 제주 호지차 라떼/크림 프라프치노 이렇게 네종류였다.
제일 궁금했던 까망 라떼와 가장 많이 팔린다는 제주 한라봉 말차 블렌디드를 주문했다.

그리고 나온 음료들! 왼쪽이 제주 까망 라떼. 오른쪽이 제주 한라봉 말차 블렌디드다!
한라봉 음료 부분!
말차부분!


다음은 까망라떼. 흑임자다. 무려 흑임자! 꼬소하니! 요즘 sns를 핫하게 달구고 있는 그 재료다. 함께 들어간 재료에 밀, 땅콩, 대두, 오징어.. 오징어??? 오징어가 어떻게 들어갔다는 거지.
위에는 이렇게 까만 소보루 가루가 뿌려져 있어 씹는 맛을 더해준다. 달달하다. 소보로가 좀 더 많이 들어가있어도 좋을 것 같다.
맛은 검은콩 두유. 살짝 밍밍한 검은콩 두유 맛이 난다. 고소하고 달달해서 기대를 하지 않으면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나에게는 살짝 느끼했다)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가 생각보다 진_한 맛은 느끼지 못해 아쉬웠지만 프라프치노로 만들어져도 좋을 것 같다. 맛있어질 것 같기도..

이외에도 제주 베이커리류들도 많았다.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당근 현무암 케이크
기념으로 하나씩 구입한 러스크와 비스코티!
둘이 같은 가격인줄 알았는데 비스코티 너 훨씬 비싸더라 ?

슬리브도 참 예쁘던 제주 스벅!
금밤-일밤! 짧은 일정이었지만 제대로 즐기고 온 제주! 또 가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