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뷰 본문

1분쇼핑

떡 하나 주면 안 잡아먹~지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는 건 옛말! 다 내꺼야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간식으로도 손색없는 영양만점 떡에
특별함이 더해졌다?

색다른 변신으로 젊은 입맛까지 사로잡은
떡의 새로운 모습을 소개합니다~
막대 찹쌀떡

어라? 어디서 많이 본 비주얼인데.. 혹시 꿀꿀바???

초코반죽된 떡에 초코 크런키가 듬뿍 뭍혀진 완.전.꿀.맛 찹쌀떡이에요. 속은 상큼한 딸기맛의 떡으로 채워졌어요.

아이스크림처럼 손에 들고 한 입 베어물면 쫄깃쫄깃- 남녀노소 불문 아이들도 좋아할 간식 등극!  

바게트 찰떡

차릴 시간은 없지만 근사한 아침 식사를 준비하고 싶을 때, 찹쌀로 만든 바게트를 식탁에 올려보는 건 어떨까요? 커피까지 곁에 놓으면 엘레강스한 프렌치 식탁 완성!

빵도 좋고, 떡도 좋은 만능 입맛을 가진 1인으로서 찰떡의 쫀득함과 바게트의 고소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건너무나 행복한 일..♥

퐁떡퐁떡

달콤한 초콜릿 속에 퐁당 들어간 찹쌀떡. 떡 안에 초콜릿이 들어간 건 봤지만 이렇게 뭍혀진 건 처음인 듯!

이런 건 숟가락으로 먹어줘야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걸 먹보의 입장에서 감히 추천드립니다 ㅎㅎ

꾸덕꾸덕한 초콜릿 질감과 쫀득한 떡의 환상적인 콜라보. 한 팩 뜯는 순간 5분 컷은 거뜬한 퐁떡퐁떡이야말로 유혹의 손질로 날 과식으로 몰아가려는 악마의 맛 ㅜㅜ

크림치즈떡

겉보기엔 경단같은데 이 속에는 또 어떤 새로움이 담겨져 있을까 궁금한데요,

바로 크림치즈와 옥수수입니다. 저 하얀색이 모두 치즈라구요 +ㅁ+!!! 쫀득한 식감에 진한 크림치즈 거기에 씹는 맛을 더해줄 옥수수까지. 

굳이 해동할 필요 없이 얼려있는 상태 그대로 시원하게 먹어도 맛있고, 빙수가 당기는 요즘 잘 갈린 빙수 위에 토핑으로 올리면 비주얼부터 눈길 사로잡는 여름철 대표 디저트도 완성되죠.

티라미수 모찌

달콤 쌉싸름한 맛에 커피나 우유와 함께하면 간편한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티라미수 모찌인데요, 꽉 찬 크림 속 가운데 커피쥴레를 넣어 떡 속에 티라미수만의 맛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뭐든지 앙금이 많아야 맛있잖아요~ 떡보다 훨씬 많은 양의 앙금 덕에 맛 또한 모찌모찌♥

바나나떡

달큰한 바나나가 쫄깃한 떡 속으로- 카스테라처럼 포슬한 식감은 몇번 씹기도 전에 이미 목 어딘가로 넘어가고 사라질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죠. 

꼭 꿀이 들어가야만 꿀떡일까ㅎㅎ 꿀떡꿀떡 넘어가는 바나나 떡이야말로 진정한 꿀떡!

단호박 크림치즈떡

맥반석 계란인가 싶은 진한 컬러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이 떡은 뭐가 들어간걸까요?

바로 단호박입니다. 크림 치즈에 찐단호박을 넣어 색다른 크림 치즈가 탄생! 설탕의 양을 최소화하고 단호박 자체의 단맛으로 건강한 맛이 일품입니다. 어른도 아이도 너무나 좋아할 맛!

카야쨈밤 쑥인절미

싱가포르에서 마약잼으로 불린다는 가야잼과 포슬보슬 달콤한 밤앙금을 최고의 비율로 섞어 만든 인절미! 겉을 감싼 쑥떡과 구수한 콩고물로 색상부터 맛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네요.

맛도 맛이겠지만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크기인 게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 ㅎㅎ 어서 냉동실에 잔뜩 얼려놓고 싶어요!

간편한 아침, 건강한 간식, 속편한 야식에

떡만한 게 있을까요?


색다른 비주얼과 마성의 맛 때문에

다이어트는 포기한 지 오래입니다~


살쪄도 널 탓하지 않을거야, 너무 맛있으니까!

해시태그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