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스트레스 3가지

조회수 2018. 9. 12. 10:2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월요일은 월(원)래 피곤하고 수요일은 수요일이니까 피곤하고 금요일은 금방 피곤해지는 직장인. 직장에서의 생활을 돌이켜 보며 화를 부르는 자극 요소들과 이를 해결해 주는 메뉴를 알아보자
월요일부터 야근을 한다는 건 정말이지 .. (말잇못) 월요일만큼은 놓칠 수 없는 칼퇴 욕구. 그래 오늘은 갈 퇴각이다!라고 다짐하는 순간 .. 오늘따라 왜 이리 날 찾는 사람들이 많은지
끊임없이 밀려오는 업무 요청 자꾸만 흘러가는 시간 끝이 보이지 않는 야근의 늪
스트레스 푸는데 매운 음식만 한 게 없다. 나를 위해 붉은 기운 가득한 한 상을 차려보자.
발 하나 .. 발 둘 .. 쉼 없이 발을 헤며 오늘 받은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수요일은 정말이지 마법의 요일이다. 유난히 시간이 안 가는 것 같은 건 기분 탓일까? 시간 안 나는 기분을 눈치챈 걸까? 참 친절한 팀장님은 쉴 틈을 주지 않기 위해 끊임없이 일을 주신다. 줄 거면 쉬운 일로 주지 하필 해외 바이어?
해외 바이어를 상대하는 직장인이라면 한 번쯤생각해 봤을 이야기. 이럴 거면 차라리 해외 지사로 보내줘…!
해외 지사로 간다면 .. 날 기다리고 있을 뜨거운 햇살과 푸른 바다 .. 신선한 해산물 ..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현지 음식!! 해외 바이어에 지친 당신 .. 상상 만으로도 행복해져 보자.
유난히 표정이 밝아지는 금요일. 게다가 휴가지인 태국이 날 기다리고 있다면? 생각만으로도 짜릿하다!
한 달 전부터 잡아온 휴가 기대치가 최고조를 찍는 순간 … 하늘도 무심하시지. 타들어 가는 내 맘도 모르고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이럴 땐 마치 짠 것 마냥 휴가 기간이랑 딱 겹치게 된다.
혹시 내 휴가를 잊으신 걸까? 아무래도 잊으신 것 같다. 내가 직접 상기시켜드려야지! 하는 마음에 마음을 다스리고 휴가 얘기를 꺼내려 하지만 프로젝트에 심취한 팀장님은 지금 아무 말도 들리지 않으시는 것 같다 .. 그래 .. 휴가는 다음에 또 가면 되지 .. 씁쓸한 마음을 뒤로하고 남길 수 있는 대답은 ‘네’
휴가를 떠날 수 없다면? 장소가 문제겠느냐. 내가 있는 그곳이 바로 태국! 태국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카오팟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어떻게? 주 재료인 게살과 계란, 밥, 그리고 카오팟 양념만 있다면!
오늘도 열심히 일한 당신!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수 없다면 받은 스트레스 라도 맛있게 풀자!

Copyright © 쉐어하우스& 하우스메이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