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프뷰티

♥ 생기 ♥ 더하는 한 끗 차이 Tip

하이라이터 & 블러셔 활용법

8,94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생기와 화사함을 더하는 한 끗 차이는 사용법에 달렸다. 똑같은 제품을 사용할지라도 도구와 스킬에 따라 표현력이 달라져 아예 다른 룩이 완성되기 때문. 하이라이터와 블러셔를 이용해 곰손도 실패 없이 생기를 더하는 꿀팁 스킬을 소개한다. 



메이크업이 서툴러 부자연스럽고 과한 메이크업이 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레이어링 법. 리퀴드 타입이라 툴이 없어도 무관하다.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 리퀴드 타입의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를 여러 번 얇게 레이어드 해보자. 단, 펄 입자가 크거나 끈적이는 제형은 피해야 파운데이션을 올렸을 때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것. 


ITEM 

v 가볍고 부드러운 포뮬러로 수채화처럼 은은하고 사랑스러운 컬러가 매력적인 나스 리퀴드 블러쉬 러스터 15ml 40,000원.

v 화사하고 매끈한 피붓결을 선사할 뿐 아니라 베이스와 믹스해서 사용이 가능한 멀티 유즈 하이라이터. 메이크업포에버 ULTRA HD 소프트 라이트 #20 12ml 49,000원. 



브러시로 필요한 부분만 소량 터치하는 방식이다. 한 듯, 안 한 듯 투명한 느낌을 위해 한두 번만 가볍게 쓸어주는 것이 포인트. 강렬한 햇빛 아래서도 예뻐 보이고 싶을 땐 컬러감이 돋보이는 파우더 타입의 제품을 택하는 것이 좋다. 맑고 선명한 컬러의 블러셔 위에 핑크나 피치 컬러의 하이라이터를 얹으면, 햇빛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것. 특히, 블러셔는 골드나 코럴 컬러에 톤 다운된 레드 컬러를 믹스 매치하면 포멀한 룩에도 잘 어울릴 테다. 


ITEM

v 맑고 선명한 컬러 구성으로 감각적이고 생기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VDL 엑스퍼트 컬러 치크 북 미니 NO.501 9.5g 32,000원.

v 자연스럽고 은은한 하이라이팅으로 입체적인 볼륨감이 살아나는 셀프뷰티 에디터스 픽 글램 업 하이라이터 01 밀키웨이 7g 12,000원.



묵혀뒀던 밝은 컬러의 쿠션과 립 틴트를 활용할 차례다. 치크에는 톤 다운 컬러나 누드 톤의 부드러운 벨벳 립 틴트를 추천하지만 취향에 따라 컬러 선택은 자유롭게 하면 된다. 여기에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의 쿠션으로 이마와 뺨을 가볍게 두드리면 자연스러운 광채와 생기가 동시에 느껴질 것. 바쁜 아침 시간이나 여행을 갔을 때 유용한 방법이다. 


ITEM 

v 우수한 발색으로 립과 치크 폭신하면서도 가벼운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한 에어핏 텍스처의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위에서부터) 토스트 베이지, 휘그티 로즈 4g 18,000원.

v 커버와 광채를 동시에 전달해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클리오 킬커버 광채 쿠션 2호 란제리 15g*2 32,000원. 



이 위치를 기억해두자. 눈썹 산 아래와 광대뼈 윗부분. 콧대와 입술 산은 하이라이팅 스폿! 특히 입술 산에 하이라이팅을 했을 때와 하지 않았을 때의 차이는 생각보다 크다. 필요 없는 부분까지 넓게 발리는 파우더 타입보단 크림 타입 하이라이터로 원하는 부위만 콕콕 찍어 바르길 추천한다. 여기에 숙취 메이크업처럼 연한 살구빛 블러셔로 콧잔등이나 눈 밑 부분을 쓸어주면 좀 더 특별하고 발그스레한 느낌을 한 층 더 살릴 수 있다. 


ITEM

v 가루날림 없이 크리미한 질감과 봄에 어울리는 컬러 구성으로 이 시즌 딱 어울리는 홀리카홀리카 피스 매칭 블러셔 (위에서부터) 카인드 누드, 카인드 코코넛 4g 6,500원.

v 아묻따 강력 추천하는 제품. 피부 속부터 빛나는 바세린 光으로 유명한 스틸라 헤븐스 휴 하이라이터 트랜센던스 10g 40,000원.



EDITOR | 이연주

PHOTO | 최혜정

DESIGN | 박솔비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