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모델에 영업당한 브랜드

이런.. 또 당했다..
셀프뷰티 작성일자2018.10.12. | 74,546  view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스타들. 무결점 피부와 완벽한 메이크업에 사용된 뷰티템 또한 늘 이슈를 모으죠. 에디터까지 영업 당한 브랜드의 새 얼굴을 소개할게요.

세상 혼자 사는 미모, 김사랑


불혹 실화..? 눈부신 동안의 소유자 김사랑이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의 팝업 스튜디오에 등장했어요. 얼마 전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이미 애정하는 뷰티템으로 눈도장을 찍었죠. 입생로랑의 '따뚜아쥬 꾸뛰르'와 '르 쿠션 엉르르 드 뽀 모노그램 에디션'은 일명 '김사랑 립스틱, 김사랑 쿠션'으로 불리며 방송 직후 베스트셀러에 등극했어요. 

무심한 듯 강렬한 눈빛, 이동욱


지난달 샤넬이 런칭한 최초의 남성 메이크업 라인 보이 드 샤넬. 우리나라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여 화제를 모았죠? 브랜드 홍보대사가 아닌 캠페인 모델로 한국 연예인을 처음으로 선정해 더 큰 이슈가 됐어요. 특히 이동욱의 세련되고 자신감 넘치는 남성적인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부합해 선정했다고 하네요. 여자인데도 사서 써보고 싶은 욕구가 드는 것은 샤넬이라는 브랜드 네임 때문일까요, 이동욱 때문일까요?

반짝반짝 빛나는, 청하


메이크업 명가 시세이도에서 얼마 전 색조 메이크업 라인 '메이크업 빅뱅'을 대규모로 런칭했어요. 이 가운데 청하가 밀레니얼 대표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돼 화제를 모았는데요. 청하의 신선한 마스크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시세이도와 잘 맞았다고 해요. 무대 위 화려하고 강렬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청하와 독특하고 다채로운 컬러감의 시세이도. 찰떡이 아닐 수 없죠? 이날 행사에서도 시세이도의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고 하네요. 

엄마 맞아? 역시 모델은 다른, 장윤주


동양적인 마스크에 까맣고 풍성한 모발이 매력적인 장윤주. 그녀가 헤어 브랜드의 모델이 됐어요. 바로 헤어 케어 브랜드 아윤채.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아윤채와 딱 맞아떨어지는 조합인데요. 비주얼 속 그녀의 흑단같이 검고 윤기 있는 헤어를 보니, 환절기에 푸석푸석해진 모발 케어를 위한 구매 욕구가 솟아오르네요!

유니크한 매력, 선미


'사이렌'으로 종횡무진 중인 선미. 무대 위 촉촉하고 윤기나는 머릿결의 비결이 무엇인가 했더니, 바로 웰라의 헤어 제품들을 애용한다고 해요. 그동안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며, 매번 새로운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그녀의 세련되고 유니크한 매력이 웰라의 이미지와 부합해 선정했다고. 그녀는 앞으로 한국을 비롯 동남아 7개국에서 웰라의 공식 뮤즈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해요.

EDITOR | 원혜미

DESIGN | 정정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뉴스에이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