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프뷰티

똑똑똑~ 거기 각질 없어요? 여기 때국수 있어요.

지금이 바로 각질 제거를 해야 할 때!

2,76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거울을 봤더니... 헉!

T존, 나비존은 유분 폭발이고 볼은 쩍쩍 갈라져 각질 PARTY가 일어났다. 아침엔 나름 찰떡 메이크업이었는데 대체 이게 무슨 일...?(당황)



조금 뻔하지만 건조한 바람이나 뜨거운 태양열, 일상생활 속 먼지 등이 기본적인 각질의 원인이다. 하지만 환절기 피부 문제의 가장 큰 원인은, 피부 재생 속도가 느려져 각질이 떨어지지 않고 피부에 그대로 남아있다는 것! 이게 쌓이고 쌓이면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한다.


내 피부... 이대로 괜찮을까?

커피박에서 추출한 커피 오일과 파우더, 클레이 성분이 함유되어 노폐물 흡착은 물론이고, 각질 정돈에도 효과적이다. 말랑한 젤리 타입이라 흘러내리지 않아 얼굴에 펴 바르기도 좋다. 씻은 후에는 커피향이 솔솔 나서 기분 전환까지 가능하다.


✦ 사용법 : 얼굴에 발라 5~10분 방치 후 손가락을 롤링하며 가볍게 마사지한다. 미온수로 스크럽제를 깔끔하게 닦아낸 후 토너로 마무리!

가지 추출물이 68.37% 함유되어 피지와 각질 제거는 물론이고,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인 필 오프 팩이다. 완전 건조 후에는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떨어진다는 게 장점! 필 오프 팩치고 자극이 적은 편이라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 사용법 : 세안 후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팩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른다. 20~30분 후, 팩이 다 마르면 가장자리부터 떼어낸다.

보습력과 항산화 효과에 좋은 선인장 시드 오일이 함유됐다. 가루 형태의 호두 껍데기가 피부 위에 쌓인 묵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한다.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각질제거제라 화학성분에 민감한 사람들이 사용해도 괜찮다.


✦ 사용법 : 세안 후 얼굴이 촉촉한 상태에서 얼굴 전체에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롤링한 후, 미온수로 씻어낸다.

100% 순면으로 만들어져 부드럽게 얼굴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화이트헤드와 블랙헤드 제거에도 효과적! 수세미 오이 열매 성분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휴대용 케이스에 담아서 가지고 다니면 수정 화장할 때 들뜬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닦을 수 있고, 각질은 잠재운다.


✦ 사용법 : 화장 전이나 세안 후 T존이나 나비존에 가볍게 문지르듯 닦아준다. 매일 사용하는 것보다는 2일에 1번 정도가 적당하다.

파라벤, 계면활성제 등 유해성분이 없는 순한 제품이다. 보습력과 항염에 효과적인 자작나무 수액을 베이스로 사용해 민감성 피부에 사용해도 좋다. 셀룰로스 성분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때처럼 밀리면서 각질이 제거된다.


✦ 사용법 : 세안 후 물기 없는 피부에 손가락으로 약 30초 정도 마사지한다. 각질이 어느 정도 밀려 나오면 미온수로 세안해준다. 주 1~2회 사용이 적당.

일명 '김숙때패드'라 알려진 제품! 해수 성분이 피부 위에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녹이고, 그물망 순면 패드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한다. 보습에 좋다는 61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까지 UP!


✦ 사용법 : 물기 없는 얼굴에 흰색 면으로 문지르며 각질을 불린 후, 손가락으로 롤링하며 부드럽게 각질을 밀어낸다. 마지막으로 연두색 패드를 이용해 피지가 많은 부위(ex. 콧볼 옆, 턱 밑)를 닦아내면 된다.

세안 후 제일 먼저 사용하는 부스터형 각질 제거제다. 각질을 녹여 주는 성분인 AHA와 PHA가 피붓결을 말끔히 정리한다. 물리적인 힘을 가해 각질 제거를 하지 않아도 돼서 피부에 자극이 거의 없다는 것이 장점! 부스터 사용 후 확실히 피부가 쫀쫀해졌음을 느낄 수 있다.


✦ 사용법 : 세안 직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발라 고루 흡수시켜준다. 앰플과 크림 등을 적당히 덧바르면 보습력 UP.

EDITOR | 김경민

VIDEO | 정다운, 박이랑

DESIGN | 이윤진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