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싸들의 #인생_보습_크림

조회수 2018. 9. 14. 11:0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민감한 환절기에 뷰티 인싸들은 어떤 제품을 쓸까?

없던 뾰루지가 나고 메이크업도 잘 안 먹는 환절기, 보습의 중요성은 열 번 강조해도 모자라요. 이 와중 뷰티 인사이더들은 환절기 시즌 어떻게 나길래, 1년 내내 완벽한 민낯 피부를 자랑할까요? 에디터가 정말 궁금해서 물어봤어요. 없으면 불안하고, 아침·저녁으로 덧바르는 인생 보습 크림! 


"도대체 어떤 제품으로, 어떻게 관리하는 거죠?"

건성 피부 Haley의 #인생_보습_크림


코스알엑스 히아루론산 인텐시브 크림 | 피부 밀착력과 보습 기능이 뛰어난 히아루론산이 번들거림 없이 촘촘하고 깊은 수분을 공급하는 보습 크림.

Haley’s Comment


평소 피부 타입이 건성에 가까운데,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특히 이마의 건조함이 심해져 좁쌀 여드름이 두드러지게 올라와요. 이럴 때 코스알엑스의 히아루론산 인텐시브 크림을 바르면, 즉각적으로 보습감이 채워져 올라왔던 좁쌀 여드름이 진정되더라고요. 여름에 사용하기엔 조금 끈적이지만, 가을에 구비해서 겨울이 끝날 동안에는 이 제품만 써요. 이 제품을 바른 후 페이스 오일을 덧발라 주면 강력한 보습 막이 형성되는 느낌이에요!

악건성 피부 사라의 #인생_보습_크림


달팡 하이드라스킨 라이트 크림 | 달팡의 수분-시스템 테크놀로지 성분으로 개발된 하이드라스킨 라인의 수분 크림. 중성과 복합성 피부를 위한 수분 젤 타입으로, 끈적이는 느낌 없이 상쾌하게 피부를 촉촉히 가꾸고 피부 활력을 찾아주는 크림.

사라’s Comment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환절기에는 트러블이나 기미가 특히 잘 올라와요. 게다가 피부 톤이 하얀 편이라 눈에 바로 보이죠. 악건성피부 타입이지만, 유분기가 있는 크림은 선호하지 않아 그 중간을 찾다가 발견한 달팡의 하이드라스킨 라이트 크림! 까칠하게 올라온 각질은 촉촉하게 잠재우고, 여러 번 겹쳐 발라도 밀리지 않고 싹 흡수돼요.

민감성 피부 지명의 #인생_보습_크림


얼스레시피 모이스쳐 바운드크림 | 수분 유지력이 뛰어난 흰목이버섯 성분이 오랜 시간 속보습을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수면팩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고농축 수분크림.

지명’s Comment


환절기를 피부가 먼저 알아차리는 민감성 피부 타입이에요. 속땅김에 좋다고 소문난 여러 제품들을 써봐도, 여전히 속은 땅기고 트러블이 올라오기 십상이었죠. 그러던 중 출산 후에도 탱탱한 민낯 피부를 자랑하는 모델 이현이가 얼스레시피의 모이스쳐 바운드크림을 쓰는 걸 보고 써봤는데 웬걸! 2n 년 만에 인생 뷰티템을 찾았어요. 바르는 즉시 피부 속까지 촉촉해지면서, 충분한 보습이 되니까 계절마다 반복되던 환절기 트러블 고민을 해결했어요! 바른 후에는 자연스러운 광이 돌아 없던 탄력도 생기는 것 같아요. 특히 자기 전에 두껍게 수면팩처럼 바르고 자면, 다음날 느껴지는 부들부들한 피부 결과 쫀쫀하게 올라붙은 탄력이 다른 제품과는 차원이 달라, 이 제품을 끊을 수가 없어요! 직접 써보면 느끼실 거예요.

엠마뷰티의 #인생_보습_크림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 93%의 자연유래 성분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의 고보습 크림.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에도 효과적.

엠마뷰티’s Comment


하루에도 몇 번씩 메이크업 룩을 바꾸는 데다가, T존은 유분이 많고 U존은 건조한 복합성 피부 타입이라, 환절기에는 더욱 예민해져요. 메이크프렘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는 천연 유래 성분을 93%나 함유한 저자극 제품이라, 예민해지고 뒤집어진 피부에 발라도 안심이 돼요. 보통 크림이 보습력이 좋으면 꾸덕하고 찐득한 마무리감에 흡수력도 별로 좋지 않은데, 이 제품은 세럼을 바른 것 처럼 라이트한 마무리감에 피부에 착 스며들어요. 건조해서 푸석푸석한 U존에는 충분한 보습감을, 유분으로 기름진 T존에는 산뜻하게 흡수돼 환절기에는 이만한 뷰티템이 없더라고요.

EDITOR | 원혜미

PHOTO | 최혜정

DESIGN | 이윤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