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읭? 뷰러로 앞머리 볼륨을 넣는다고요? 생각지도 못한 뷰티템 활용법

조회수 2018. 7. 23. 19:1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세상 쓸모없지만 알아두면 언젠가 쓸모 있는 뷰티 팁들. 직접 따라 해보고 리뷰를 써봤어요.


이름하여

생각지도 못한 뷰티템 활용법 후기

How To

1 뷰러를 거꾸로 향하게 집은 후 앞머리를 넣어주세요.

2 속눈썹을 집듯이 앞머리도 볼륨을 넣는다는 느낌으로 집어주세요.


Editor's Review

지하철에서 어린 학생이 뷰러로 볼륨을 넣는 모습을 목격하고 깜짝 놀랐어요. '역시 어린 학생은 생각이 남달라'라며 감탄했는데, 페이스북에서 뷰러로 앞머리를 넣는 영상을 발견했지 뭐예요. 요즘 핫한 방법이다 싶어 따라 해봤지만 대.실.패. 뷰러 안에 앞머리를 넣는 것이 생각보다 어렵고 넣으려는 모습이 굉장히 추해요. 어떻게든 간신히 넣어 볼륨을 줘도 한 듯 안 한 듯 미세한 볼륨만 들어가요. 예뻐지려다 오히려 더 추해진 느낌이었답니다. 아주 급할 때만 활용해보세요.


How To

1 속눈썹에 노세범 파우더를 살짝 발라주세요.

2 그 위에 마스카라로 칠해주세요.


Editor's Review

노세범 파우더는 유분을 없애는 기능만 있는 줄 알았는데요. 속눈썹에 노세범 파우더를 살짝 바르고 마스카라를 칠하니, 픽서의 기능까지 갖췄더라고요! 마스카라 하나만 칠했을 때 보다 더 속눈썹이 풍성하고 또렷하게 연출돼요. 착붙하는 고정력은 말할 것도 없고요. 여름 필수템인 노세범 파우더, 눈가에 유분을 제거하면서 속눈썹에도 살짝 발라 마스카라 픽서로 활용해보세요.


How To

1 면봉 2개에 아이크림을 묻혀 냉동실에 10분간 얼려주세요.

2 10분 뒤 면봉을 꺼내 부은 눈가를 살살 마사지하면, 붓기는 물론 눈가에 수분을 충전해줍니다.

TIP 눈이 자주 붓는다면 일주일 치를 만들어 냉동실에 보관해주세요.


Editor's Review

세상 좋은 뷰티툴, 면봉에 이런 기능까지 있다니요! 면봉에 아이크림을 묻혀 냉동 보관한 후 꺼내면 세상 시원한 스틱이 돼요. 눈가를 살살 어루만지면 붓기를 살짝 가라앉히고요. 아이크림이 체온에 금방 녹아 수분까지 충전해줘요. 눈가를 탱탱하게 정리하는 느낌이랄까요. 사실 귀찮아서 잘 안 하게 되지만 언젠가 써먹을 날이 오겠죠?


How To

1 면봉에 바셀린을 소량 묻혀주세요.

2 면봉에 묻은 바셀린을 귀걸이 침에 발라주세요.

3 귀에 귀걸이를 다시 껴보세요.


Editor's Review

전지전능한 만능템 바셀린이 귀걸이 윤활제 역할까지 하다니요?! 유난히 잘 안 들어가는 귀걸이를 넣다가 괜히 피부에 자극을 주지 말고, 바세린을 귀걸이 침에 소량 발라보세요. 낑낑거리며 귀걸이를 넣던 일이 마치 꿈이었던 듯 쑥- 하고 가볍게 들어간답니다. 손가락에서 반지가 잘 안 빠질 때도 마찬가지. 다만 뭔가 찝찝함이 뒤따르는 것은 함정!

How To

1 모가 납작하고 짧은 아이섀도 브러시에 메이크업 픽서를 뿌려줍니다.

2 브러시에 글리터 섀도를 묻혀주세요.

3 언더나 눈두덩 가운데에 톡톡 얹어주면 끝.


Editor's Review

언더에 사용하면 정말 예쁘지만 가루 날림이 심한 글리터 섀도. 바를 땐 예쁘지만 얼마 가지 않아 얼굴에서 펄잔치가 열리죠. 여름엔 금방 날아가기도 하고요. 그럴 땐 이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메이크업을 고정시키는 픽서가 글리터 섀도도 고정해준답니다. 그냥 발랐을 때보다 지속력이 더 좋아, 무더운 여름에 자주 활용하고 있어요.


EDITOR|유다영

DESIGN|이윤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