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프뷰티

피부에 철벽쳐서 메이크업 지속력 높이기

3,18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Editor's Comment

메이크업 단계에서만 유분을 잡는다는 생각은 편견. 스킨케어 단계에서부터 확실하게 잡아야 수정 횟수를 줄일 수 있다.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한 후 수분은 채우면서 피지를 컨트롤하는 아쿠아 젤을 바르고 수분크림으로 마무리한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메이크업 세팅 픽서를 뿌리면, 산뜻한 피부 바탕을 만들 수 있다.


Pick Item

피부 본래의 유수분 밸런스는 유지하면서 과다 피지를 잡는 산뜻한 수분 아쿠아 젤 ✔비쉬 놀마덤 스킨 밸러스 40ml 24,000원.

화장이 지워지거나 번지는 현상을 막아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는 ✔어반디케이 메이크업 세팅 픽서 올나이트 118ml 39,000원.

Editor's Comment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유분이 좔좔 흐른다면 말짱 도루묵!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자외선 차단제로 묻어나지 않게 만든 후 묽은 타입의 프라이머를 번들거리기 쉬운 이마, 코, 볼 그리고 화장이 잘 무너지는 눈가에 가볍게 바른다. 보송한 스펀지 뒷면으로 피부를 두드려 마무리하면 남아 있는 유분기를 제거할 수 있다.


Pick Item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 가볍고 끈적임 없이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는 톤업 선크림 ✔셀프뷰티 에디터스 픽 글램 업 화이트닝 선크림 30ml 25,000원.

번들거림을 보송하게 잡고 피부 요철이나 모공을 매끈하게 보정해 메이크업을 빈틈없이 밀착시키는 ✔코드 글로컬러 L. 픽스-온 프라이머 30ml 20,000원.

Editor's Comment

지속력을 위한 메이크업 픽서와 팩트는 진리의 아이템! 브러시로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른 후 스펀지에 미스트 타입의 메이크업 픽서를 뿌려 피부에 한 번 더 밀착시킨다. 이 과정을 여러 번 반복하면 지속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가벼운 제형의 파우더를 꼼꼼히 발라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무리하는 과정까지 더하면, 머리카락이 달라붙지 않는 보송한 피부결이 올데이 유지된다.


Pick Item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면서 필름막을 형성해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유지하는 ✔메이크업포에버 미스트 앤 픽스 125g 39,000원.

바르는 순간 모공과 요철을 메워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로 만드는 아기 피부결 파우더 ✔메이크업포에버 ULTRA HD 프레스드 파우더 6.2g 54,000원.

Editor's Comment

아이 프라이머를 눈가에만 슥- 바르기만 했다면 오늘부터 이 방법을 참고해보자. 컨실러 브러시에 아이 프라이머를 묻혀 눈썹을 그리는 끝부분과 눈두덩, 언더까지 섬세하게 바른다. 또한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서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코 옆과 같은 T존 등에 가볍게 바르면 메이크업을 장시간 지속할 수 있다.


Pick Item

스테이 픽스 시스템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크리즈 없이 하루 종일 선명하게 지속시키는 ✔브이디엘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 오리지널 6.5g 15,000원.

둥글고 부드러운 모로 컨실러를 국소부위나 눈 밑에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브이디엘 컨실러 브러쉬 1ea 10,000원.



EDITOR|유다영

DESIGN|이윤진

PHOTO|최혜정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