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뮤직 페스티벌 주인공은 나야나

뷰티 크리에이터 애림과 함께한 장르별 페스티벌 메이크업 대공개!
프로필 사진
셀프뷰티 작성일자2018.05.28. | 5,291 읽음

SUMMER = MUSIC FASTIVAL SEASON

다가온 여름, 제일 반가운 소식은 바로 뮤직 베스티벌 소식. UMF부터 재즈, 락, 어반 등 자유롭고 흥겨운 페스티벌 현장에 그냥 가긴 아쉽지. 이왕 놀거면 눈에 띄고 과감한 메이크업으로 놀러가는 게 어때? 뷰스타 애림과 함께한 음악 장르별 메이크업으로 뮤직 페스티벌을 준비해봐★

HOW TO

1 핑크 컬러의 펄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바른다. 

2 채도가 낮은 핑크 컬러 섀도를 언더 중간 라인부터 삼각존까지 채워 음영을 준다.

HOW TO

1 펜슬 타입의 블랙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 점막을 채우고 라인은 눈 모양에 맞춰 일자로 빼 그린다. 

2 뷰러를 이용해 속눈썹을 컬링한 다음, 롱래쉬 컬링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발라 섬세하고 긴 속눈썹을 연출한다.

HOW TO

1 골드 펄이 들어간 피치 핑크 컬러의 블려서를 광대부터 애플존 전체에 과하게 바른다. 

2 블러셔를 바른 부위 위에 핑크 글리터 하이라이터를 덧발라 펄감을 더한다. 

3 페이스 전용 글리터 스티커를 광대와 볼 부위에 다양하게 붙여 포인트를 준다.

HOW TO

촉촉한 타입의 틴트를 입술 전체에 발라 광택감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HOW TO

1 젤 타입의 아이브로로 눈썹 산을 살려 아치 형태로 그린다. 

2 아이브로 마스카라를 이용해 눈썹 시작점은 결을 살려서 브러시 팁을 위로 쓸어 올려주고 눈썹 중간과 끝부분은 가로로 쓸어 준다. 

3 본연의 얼굴 톤보다 두 톤 낮은 음영 컬러를 콧대 양옆과 얼굴 외각에 음영을 넣어 갸름한 볼을 연출한다. 

HOW TO

1 음영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바른다. 

2 블랙 컬러의 펜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눈 점막을 채우고 눈꼬리는 눈 모양에 맞춰 아래로 짧게 뺀다. 브라운 컬러의 펜슬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동자 아래 부분부터 끝부분까지 얇게 음영을 넣는다.  

3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기 위해 인조 속눈썹을 붙인 다음, 볼륨 마스카라를 이용해 속눈썹과 인조 속눈썹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여러 번 덧바른다. 

HOW TO

1 오렌지 컬러와 레드 오렌지 컬러의 블러셔를 섞어 브러시를 이용해 광대부터 볼, 코가 일자로 쭉 이어지게 여러 번 터치해 바른다. 과할 정도로 발라주는 것이 팁.  

2 브라운 컬러의 펜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톡톡 찍듯이 그려 주근깨를 만든다. 

3 톤 다운된 피치 로즈 컬러의 매트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발색한다.

HOW TO

페스티벌 메이크업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완벽한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픽서를 사용하는 것. 베이스 메이크업 직전에 얼굴에서 20~30cm 정도 떨어진 거리에서 메이크업 세팅 픽서를 분사하고 흡수시킨다.

HOW TO

1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친 다음,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아이브로우를 이용해 일자 눈썹을 그린다. 

2 베이지 컬러의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발라 깔끔하면서도 깨끗한 눈매를 만든다.

HOW TO

1 리퀴드 타입의 딥 블루 아이라이너를 속눈썹 위 라인을 따라 그린다. 

2 리퀴드 타입의 라이트 블루 컬러 아이라이너를 좀 전에 바른 라인 테두리 위에 바로 덧바른다. 

3 볼륨 마스카라를 속눈썹에 여러 번 덧발라 뭉치듯이 바른다.

HOW TO

1 핑크 컬러의 블러셔를 양쪽 볼에 생기만 더한듯이 옅게 발색한다. 

2 아이 메이크업이 돋보이도록 본연의 입술 컬러와 닮은 MLBB 컬러의 틴트를 입술 전체에 발색한다. 

HOW TO

완성된 메이크업 위에 세팅 픽서를 한 번 더 뿌려 메이크업의 고정력을 높인다.

EDITOR|박시온

MODEL|애림

PHOTO|윤그림

DESIGN|정정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자취생으로살아남기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