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프뷰티

셀프웨딩 경험자가 알려주는 ‘스.드.메’ 리얼 꿀팁-스냅편

인생 사진 예약은 물론 사랑도 더욱 깊어진다는!

6,66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소신부부

1 추천 장소 : 제주 새별오름

2 추천 이유 : 제주는 어디든 아름답지만 새별오름은 유독 노을 빛이 질 무렵의 석양이 아름다워 일찍이 점찍어 둔 곳이에요.

1 촬영 일자 : 2018.04

2 후기 : 사방에 있는 억새풀이 노을 빛에 반짝여 보정 없이도 특별한 색감이 나왔어요. 정상보다는 아래에 위치한 공원과 돌담이 있는 들판에서 인생 컷을 건졌죠!


★Tip★

해가 뜨고 지는 위치를 잘 고려하면 좋을 것 같아요. 해가 지는 방향으로 이동하면 각 시간대에 아름다운 컷들을 담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일정상 반대로 이동해 아쉬웠어요.(ㅠㅠ)

Haphilly부부

1 추천 장소 : 강릉 버드나무 브루어리

2 추천 이유 : 신랑이 이 곳에서 수석 양조자로 일하고 있기도 했고 (웃음) 저희 둘 다 평소에 굉장히 좋아하는 장소예요. 자연스러우면서 이국적인 느낌이라 다소 딱딱한 분위기의 스튜디오보다 훨씬 좋다고 자부합니다!

1 촬영 일자 : 2018.04

2 후기 : 이 곳의 오래된 나무가 신의 한 수였어요. 나무와 함께 웨딩을 위해 꾸민 전구와 꽃, 드레스가 만나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마치 한 편의 동화 속인 듯한 느낌!


★Tip★

웨딩을 준비하면서 신부에게 가장 중요한 건 메이크업도, 드레스도 아닌, 꽃이었어요! 센스있는 플로리스트를 선택해서 촬영 이전에 충분한 상의를 해보길 추천합니다. 신부를 화사하고 화려하게 살리는 포인트가 될 거예요.

꾸까부부

1 추천 장소 : 제주 앤트러사이트 카페

2 추천 이유 : 여행가면 가끔 들렀던 카페예요. 돌로 지은 옛 공장을 그대로 살린 카페 외관과 제주의 풍경이 조화로운 곳입니다.

1 촬영 일자 : 2018.03.31

2 후기 : 묘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의 컷이 탄생했어요. 빈티지 느낌의 스냅 사진을 원했던 저희 부부는 대만족했답니다!


★Tip★

카페 입구의 벽 쪽이 명당이에요. 창문으로 빛이 자연스럽게 반사돼 특별한 보정 없이도 인생 컷을 건질 수 있어요.

소신부부 : 제주 카멜리아 힐, 제철마다 피는 꽃들이 절정을 이루는 곳이에요. 사전에 어떤 꽃이 개화했는지 알아보고 가길 추천합니다!


꾸까부부 : 한라산 1100고지, 초봄까지 눈이 내리는 곳으로 사계절 웨딩 스냅을 준비하는 부부들에게 추천해요. 새하얀 드레스와 눈꽃의 조합은 신부를 거의 살아있는 여신으로 만들어준답니다.

EDITORㅣ원혜미

DESIGNㅣ박솔비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