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을 구원하러 왔다! (Feat.벨라&톡신)

조회수 2017. 11. 13. 17:5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무쌍의, 무쌍에 의한, 무쌍을 위한 메이크업!

어떤 아이 메이크업을 해도 눈을 뜨는 순간 메이크업이 사라지는 무쌍의 매직, 동의? 어~ 보감!

무쌍일수록 더 다양한 메이크업을 구사할 수 있다고 장담하는 무쌍 뷰티 유튜버들에게 메이크업 노하우를 물었다!

너 무쌍이야? 그럼 언니라고 불러!

무쌍들의 언니이자 동생이자 친구가 되고 싶다는 뷰튜버, 벨라. 일본미 낭낭한 메이크업, 와인빛 향기 메이크업, 여름밤 몽환 메이크업 등 변화무쌍한 무쌍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벨라가 무쌍 메이크업의 편견을 깨는 메이크업을 들고 왔다. 더 이상 무쌍들에게 두꺼운 아이라인을 강요하지 말라!

How to

1. 손 끝을 이용해 붉은 빛이 도는 브라운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넓게 펴 바른다.

2. 좀 더 붉은 벽돌색 섀도를 이용해 아이홀을 따라 음영을 넣고 언더에도 같은 컬러를 블렌딩해 붉은 느낌을 강조한다.

3. 총알 브러시로 마르살라 컬러를 눈 라인과 언더 뒤쪽에 터치한다.

How to

1. 붉은 브라운 아이라이너로 점막을 채우고 아이라인을 길게 뺀다.

2. 시머한 텍스처의 짙은 브라운 섀도를 눈두덩이 뒤쪽에 발라 부은 느낌을 잡고 언더도 살짝 터치한다.

TIP 붉은 컬러는 눈이 부어 보일 수 있어, 브라운 컬러와 함께 블렌딩 해주세요.

3. 마스카라로 위 속눈썹을 깔끔하게 컬링한 뒤 버건디 마스카라로 아래 속눈썹을 칠한다.

TIP 아래 속눈썹에 붉은 컬러의 마스카라를 사용하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어요. 

무쌍들, 걸크러시로 대동단결!

가요계에 무쌍 대표 가인이 있다면, 뷰튜버계에는 톡신이 있다! 엔틱 브라운 메이크업, 볼캡 주근깨 메이크업 등 이목구비 재생산과 동시에 분위기를 확 바꿔주는 톡신의 메이크업. 걸크러시 넘치는 과감한 메이크업으로 남다른 무쌍 메이크업을 선도하고 있는 그녀가 곰손 무쌍들을 위해 나섰다! 

How to

1. 애쉬 빛이 도는 옅은 브라운 컬러를 눈 두덩이 전체에 은은하게 바르고, 눈 뒤쪽에 한 번 더 터치해 강하게 발색한다.

2. 무펄의 브라운 컬러로 눈 뒤쪽과 앞쪽, 삼각존을 중심으로 앞서 바른 영역보다 좁게 음영을 넣는다.

TIP 눈을 감싸듯이 모양을 잡아준다고 생각하면 쉬워요.

3. 눈 라인과 눈 뒤쪽 코너, 언더에 짙은 와인 컬러의 섀도를 강하게 발색한 후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블렌딩 한다. 

How to

1. 블랙 아이라이너로 점막을 채운 뒤 아이라인을 도톰하게 뺀다. 눈 앞쪽에도 라인을 그려 트여보일 수 있게 한다.

2. 앞서 사용했던 와인 컬러로 아이라인을 자연스럽게 블렌딩 하고 언더 뒤쪽에도 라인을 그리 듯 길게 바른다. 이어 붓펜 라이너로 캣츠라인을 그린다.

3. 아래 속눈썹이 부족한 부분에는 페이크 래쉬를 그려 풍성한 느낌을 연출하고, 마스카라를 발라 마무리한다. 

PHOTO & MODEL|벨라, 톡신

DESIGN|곽영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