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적은 비용으로 프리미엄 전기자전거를 만날 기회, 베스비 브랜드 세일

조회수 2019. 2. 28. 18: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연일 높은 미세먼지 때문에 자전거를 타기 어렵다는 불만이 많다. 미세먼지를 감수하고 라이딩을 했더니 목이 따가워서 힘들다. 마스크를 착용하면 호흡이 힘들다. 미세먼지를 줄여야 하는 것은 분명하다. 중국 발 미세먼지는 중국에 관리 요청을 해야겠지만, 우리나라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는 스스로 줄이려는 노력 역시 필요하다.

미세먼지 발생원인 중 자동차가 큰 비중을 차지한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다. 보통은 필요에 의해 자동차를 쓰지만, 혼자 짐 없이 가까운 거리를 이동할 때도 습관적으로 자동차를 쓰는 경우가 있다. 자동차 대신 자전거를 이용하면 미세먼지 발생을 꽤 줄일 수 있다. 자전거가 너무 힘들다면 전기자전거도 괜찮다.

산바다스포츠는 국내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전기자전거를 보다 쉽게 접하며, 전기자전거 시장이 더욱 견고하게 형성되기를 기대하며 전기자전거 베스비 브랜드의 소비자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8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행사는 국내 유통되는 전 모델을 대상으로 하며 각 제품의 할인율에는 차이가 있다. 가장 대중적인 PSA1은 20%, 카본 프레임을 활용한 PS1은 25%, 여성 라이더에게 인기 있는 CF1레나는 30%가 할인된다. 할인된 가격은 PSA1이 176만원, PS1이 240만원, CF1레나가 171만5,000원이다.

해당 제품들은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서울 국제 스포츠 레저 산업전 스포엑스에서 전시, 시승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제품 구매를 결정할 경우 특별 사은품도 증정된다.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스포엑스 방문이 어렵다면 다음 기회가 있다. 3월 8일 금요일부터 3월 10일 일요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되는 2019 코리아 스마트 모빌리티 페어(KOBIL)에서도 같은 행사를 진행한다.

현장 구매 확정 사은품은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다. PSA1은 리어 캐리어, PS1은 리어 캐리어와 펜더, CF1레나는 아동용 좌석 설치용 액세서리(아동용 좌석은 포함되지 않음)와 앞 바구니를 증정한다. 미세먼지를 줄이고 건강에도 도움을 줄 전기자전거를 구입할 예정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다.




글: 함태식 기자
제공: 라이드매거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