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해외 페스티벌에서 한국인 디제이를 만났을 때

홍콩 소나르 페스티벌에서의 SCR과 JNS! 홍콩 소나르 페스티벌에서의 SCR과 JNS! 홍콩 소나르 페스티벌에서의 SCR과 JNS! 홍콩 소나르 페스티벌에서의 SCR과 JNS!

13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처음 시작한, 이제는 긴 역사를 자랑하는 소나르 페스벌(Sonar)이 홍콩에서도 열린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소나르는 유럽 여러 국가는 물론 남미, 아시아 등 여러 곳에서 본 페스티벌을 열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홍콩입니다. 올해 3월, 홍콩에서는 소나르 페스티벌이 열렸는데요. 음악과 기술, 특히 쇼케이스와 미디어 아트, 토크 프로그램 등을 보유하고 있는 행사와 홍콩은 정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한 페스티벌에서 한국의 커뮤니티 라디오,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Seoul Community Radio)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SCR의 쇼케이스에서 음악을 선보인 디제이는 바로 JNS였습니다. 

JNS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SCR의 쇼케이스를 통해 자신의 셋을 선보였습니다. SCR과 오랜 시간 호흡해온 디제이이자 허니배저레코드의 대표인 음악가 JNS는 아시아의 다른 커뮤니티 라디오 쇼케이스와 함께 홍콩의 소나르를 채웠습니다.


홍콩 사이언스 파크에서 열렸던 이번 페스티벌에는 JNS뿐만 아니라 Reflex 같은 홍콩의 로컬 DJ, 스퀘어푸셔(Squarepusher)와 같은 세계적인 음악가 등 다양한 결의 예술가들이 모여 음악을 선보였습니다. 전자음악이 상당 부분 차지하고 있어서 트렌드에 밝은 분들이라면 재미있게 찾아보실 것 같습니다.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