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파티를 뒤집는 그 디제이가 음악도 잘한다고?

Gucci Burger의 Goosebumps, 새 앨범 [STAGE II] 발매

1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최근 꾸준히 파티를 열고 해외 게스트를 데려오며 성공적으로 브랜딩을 하고 있는 구찌 버거(Gucci Burger)의 구스범스(GooseBumps)가 새로운 EP [STAGE II]를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발표한 작품은 2016년에 발표한 [GooseBumps Track]에 이어 발표하는 두 번째 EP입니다. 조금은 소프트해진, 그리고 기존에 들려줬던 프로덕션에서 한 단계 발전한 트랙의 짜임새를 선보이는 이번 앨범에는 로꼬, 식케이, 준원 등이 참여했습니다.


언제나 핫한 식케이는 이번에도 리드미컬하게 자신의 목소리를 올리며 세련된 트랩 곡을 완성합니다. 후반부 등장하는 변주는 굉장히 매력적인데요, 이러한 변주는 로꼬와 함께한 "YEO"에서도 드러납니다. 로꼬는 자신만의 타이트한 랩을 선보이는데요, 구스범스는 이제 트랩뿐만 아니라 얼터너티브 알앤비는 물론 댄서블한 넘버까지 다양한 프로덕션을 선보입니다. 그래도 구스범스만큼 멋지게 트랩을 선보이는 사람도 몇 없죠.

음악듣기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

구스범스는 구찌 버거로 곧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 보일러룸(Boiler Room)이 함께 하는 "Seoul Crews Unleashed"에서 셋을 선보였습니다. 얼터 이고, 허니배저레코드, 퓨트 디럭스, 그랙 다니 등 한국의 멋진 팀/크루들이 한데 모인다고 하니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네요.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