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강남역 편안한 칵테일바 추천!

핫플바이블: 파복스

7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강남 한가운데에 아늑한 오아시스 같은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정말 다양한 칵테일을 접할 수 있으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공간인데요. 바로 강남역 근처에 있는 파복스입니다. 파복스는 생긴 지는 10년이 넘었지만, 처음에는 웨스턴 스타일의 바와 같은 모습이었다가 5년 전 지금과 같은 모습을 갖추었다고 합니다. 강남에 1호점이 있고 신사, 해운대, 서면에 다른 지점이 있다고 하네요. 바뀌는 칵테일 트렌드에 맞춰 지금은 화려한 퍼포먼스보다는 다양한 종류를 소개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종류는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트로피칼에 가까운 것부터 클래식하고 깔끔한 칵테일까지 다양합니다. 다른 업장에 비해 술의 종류도 훨씬 많죠. 다양한 술을 보유한 만큼 칵테일을 만드는 폭도 넓습니다. 지나온 시간만큼이나 다양한 술을 지니고 있고, 가게 내에서 볼 수 없는 곳에도 술이 많다고 하네요.

레드불을 활용한 칵테일도 많습니다. 예거 밤과 같은 것도 있지만, 허브 계열 리큐르와 과일, 레드불이 만나는 형태의 칵테일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허브 계열 리큐르나 비터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는 만큼, 정말 무궁무진한 칵테일의 세계가 이곳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술마다 맛에 맞는 배합을 찾아 연구한 결과이기도 하고, 맞는 조합을 꾸준히 찾아낸 것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새로운 칵테일도 부담 없이, 걱정 없이 접해도 좋다는 것이죠. 직접 맛보며 밸런스를 잡아가며 얻어낸 결과니까요.

파복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칵테일도 있습니다. 처음 오신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시그니처 칵테일만 12종 정도가 된다고 하네요. 시즌마다 메뉴를 바꾸기도 하니, 시즌마다 가서 새로운 것을 접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께는 파복스 이름이 들어간 칵테일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술을 잘 못 드시는 분들도 접할 수 있는 칵테일이 있고, 각자 기호를 이야기하면 친절하게 그에 맞는 칵테일을 추천해준다고 하네요.


위스키 같은 경우에는 샷으로도 마실 수 있고, 수입할 수 있는 경우에는 대부분 다 구매한다고 합니다. 외에도 많은 재료를 직접 만들기도 하고, 요리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편안한 느낌의 공간인 만큼 다들 부담 없이 찾는다고 합니다. 다들 파복스에 가벼운 마음으로 오셔서, 바텐더들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색다른 칵테일을 즐겨보세요.


사진: Hyunho Le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avoxbar/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길 26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