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핫플바이블: 신사역 근처의 오리엔탈풍 오아시스 무인

삭막한 신사역 근처의 오리엔탈 오아시스 <무인>을 소개합니다!

60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하 HYUNHO LEE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6길 5, 그러니까 신사역 1번 출구 근처에는 놀라운 공간이 하나 있습니다. 파티를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크게 익숙하지 않을 것 같은 신사역 근처지만, 물론 술 마실 곳도 많고 알고 보면 밤을 즐기기에도 나쁘지 않은 곳이지만 이곳은 좀 다릅니다. 좋은 음악, 독특한 분위기, 그리고 그 두 가지가 만들어내는 환상의 케미가 있기 때문이죠.

클럽 무인(MU:IN)은 들어가는 입구부터 내부까지 그 어떤 곳에서도 접할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단순히 한국식이라고만 표현하기에는 모자랄 정도로 뛰어난 디테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한옥의 문살을 기반으로 한 예쁜 디자인은 물론 사군자를 연상케 하는 식물의 배치, 처마를 담아낸 상층에 입구에서 만날 수 있는 기와, 그리고 나전칠기를 담아낸 곳곳의 디테일까지 이곳의 즐거움은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들죠.

그렇다고 해서 이곳이 결코 진지하거나 무거운 분위기의 공간은 아닙니다.기본적으로 이곳은 클럽이고, 그만큼 신나고 즐거운 음악과 술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레드불은 물론 다양한 음료도 마련되어 있으며, 언제든 즐겁게 취해 놀 수 있습니다. 레지던트 DJ는 물론, 종종 멋진 DJ들이 이곳을 찾아 재미있게 놀고 또 음악을 틀고는 합니다.

이날은 제아애프터(ZE:After)가 플레이를 선보였고, 스테이지는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무인의 SNS 계정을 팔로하면 항상 재미있는 소식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파티 소식을 주로 접할 수 있는데요. 무인의 DJ들이 만드는 다양한 컨셉의 파티가 비주얼로 멋지게 구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외에도 이들의 사운드클라우드 계정에는 여러 DJ들의 믹스셋이 담겨 있습니다. 무인이 음악적으로는 어떤 분위기를 추구하는지, 어떤 느낌의 공간일지 사진과 음악을 통해 먼저 맛보기를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물론 맛을 본 다음에는 직접 찾아가서 온몸으로 접하실 것입니다.

제아애프터 외에도 바가지 바이펙스서틴(Bagagee Viphex13), 지멘(ZEEMEN), 자넥스(Xanexx), 반달 락(Vandal Rock) 등 멋진 로컬 디제이들이 이곳으로 오기도 합니다. B2B 플레이는 물론, 음악적으로도 좋은 큐레이션이 담겨 있는 곳이죠. 신사라는 공간에서 멋진 플레이와 함께 불타는 밤을 보내는 것도 즐거울 것이라고 확실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깊은 밤, 신사역이나 압구정 일대에 있으신 분들 중에서 조금 색다른 무언가를 접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곳을 한 번 찾아오시는 게 어떨까 싶네요. 여기에 한국적인 색채를 담은 칵테일 막걸리, 소맥 칵테일, 일품진로, 화요 등 프리미엄 소주와 레드불을 믹스한 소주 레드불 칵테일 등도 있으니 확인해보시죠.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