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단체 모임하기 '딱'인 건대 이자카야

핫플바이블: 도키도키

2,92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아마 연말 회식, 송년회 등 각종 모임 장소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습니다. 연말에는 어딜 가나 사람이 많은 것도 있지만, 아무래도 여러 사람의 만족을 충족시키려면 그만큼 좋은 곳을 골라야겠죠. 그래서 이번에는 많이들 연말 장소로 모이는 건대, 그 안에서도 도키도키라는 이자카야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도키도키는 건대에 있는 3층짜리 이자카야로, 연중무휴인데다 저녁 6시부터 새벽 5시까지 문을 여니 편안하게 찾을 수 있죠. 지하철 건대입구역 가까이에 있어 접근성도 좋고, 찾기도 편합니다. 시간에 따라 다르지만, 예약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건대에서 화장실이 가장 깨끗한 집”이라는 문구도 인상적이지만 (실제로 화장실도 깨끗합니다) 이자카야 특유의 벚꽃 인테리어, 아기자기한 일본식 그릇과 잔, 요리까지 좋은 이자카야가 갖춰야 한다는 조건은 다 갖추고 있는 듯합니다. 여기에 사시미, 샐러드, 나베, 구이, 튀김, 꼬치류까지 다양하게 음식이 마련되어 있어 먹는 즐거움도 있네요.

사케도 소용량으로 팔 뿐만 아니라,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있어 아기자기한 느낌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물론 사람이 많은 경우에도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죠. 먹는 즐거움과 마시는 즐거움, 그리고 공간에서 오는 즐거움까지, 실제로 다녀온 많은 분들이 만족한다는 SNS를 남기기도 합니다.


주소는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3길 43이며, 건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연말 회식은 도키도키, 어떠신가요?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