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안보면 서운할걸? 비씨원 캠프에서만 볼 수 있는 댄스 배틀 5개

볼 게 너무 많죠? 이젠 한 눈에 알아보세요!

23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레드불 비씨원 캠프 코리아가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해마다 열리는 월드 파이널행 티켓을 거머쥘 수 있는 싸이퍼도 있지만, 외에도 많은 배틀이 이번 이벤트에서 열립니다. 배틀 외에도 워크샵과 같은 알찬 내용도 준비되어 있으니, 자신의 관심과 맞는 이벤트를 하나씩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레드불 비씨원 2016 한국 사이퍼 / Red Bull Content Pool

레드불 비씨원 싸이퍼 코리아 (비보이 & 비걸)


우선 비보이 문화의 팬이라면, 그리고 비씨원의 팬이라면 이제는 다 아는 비씨원 싸이퍼 코리아가 열립니다. 올해도 비보이는 물론 비걸을 뽑는 대회도 함께 열립니다. 지난해 비걸 싸이퍼가 엄청난 반응을 모았는데요, 올해는 더욱 뜨거우리라 예상해봅니다.


현장 접수부터 예선, 16강부터 시작해 우승자를 뽑는 경기까지 매 순간마다 최고의 기량을 뽐내는 비보이와 비걸들 덕에 대회는 늘 풍성하게 채워집니다. 올해도 변함없이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Red Bull BC One Camp Houston / CARLO CRUZ

탑 댄스 배틀


올해는 비보이들의 배틀뿐만 아니라 탑 댄스 배틀도 보실 수 있습니다. 탑 댄스는 락킹, 왁킹 등 스탠딩 형태의 스트릿 댄스를 이르는 말인데요. 비보이 외에도 평소에 파핀을 비롯한 여러 장르를 아카데미나 유투브를 통해 직접 접하신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비보이뿐만 아니라 탑 댄스도 한국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실제로 세계적인 댄서들이 이번 비씨원 캠프 코리아에 참여하니까 많은 분들께서 직접 그들을 만나보고, 또 그들의 무브먼트를 통해 쾌감도 얻고 공부도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학 배틀


올해 열리는 대학 배틀은 오직 대학생만이 참가하며, 모든 장르를 대상으로 하는 5:5 배틀입니다. 다양한 장르가 한 팀을 구성하는 것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고, 평소 학교 축제나 거리 축제에서 봐온 대학 동아리나 크루의 공연 중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만을 볼 수 있겠죠?


벌써 몇 팀이 참가신청을 했는데요, 인스타그램에 #비씨원대학배틀 태그를 통해 참가자들의 뛰어난 수준을 미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멋진 영상을 보셨다면 하트는 필수!



Exhibition Battle / Red Bull Korea

익스히비션 배틀


외에도 한국을 대표하는 크루들이 모여서 완벽에 가까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진조 크루, 리버스 크루, 퓨전MC, 갬블러즈가 익스히비션 배틀에 참여합니다.


익스히비션 크루 배틀은 말 그대로 비보이, 크루, 그들의 문화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배틀입니다. 5월 24일 위워크 여의도역점 루프탑에서 열릴 이 행사만큼은 비보이에 갓 눈을 뜬 사람부터 비보이 문화를 오랜 시간 사랑해온 사람까지 모두 사로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Red Bull Content Pool

우먼 세븐 투 스모크


마지막으로 소개할 대회는 우먼 세븐 투 스모크입니다. 한국에서도 기량으로 인정 받는 여덟 명의 여성 댄서가 1:! 배틀을 계속 펼칩니다. 이긴 사람은 계속 1:1 배틀에 남아 승수를 쌓을 수 있는 이 방식에서 7승을 먼저 쌓는 사람이 우승을 하게 됩니다.


왁킹, 힙합, 락킹, 파핀 등 다양한 스타일의 여덟 명이 펼치는 배틀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최고의 분들로만 모셨으니 다들 무조건 기대하고 오시면 됩니다. 외에도 세계적인 팀의 쇼케이스 무대가 비씨원 캠프 코리아에서 열릴 예정이니, 모두가 끝까지 주목해주시고, 꼭 현장에 오셔서 그 열기와 멋진 무대를 직접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