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슈퍼 마리오 테마파크가 곧 열립니다

내년 2월 4일 개장합니다!

35,37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슈퍼 닌텐도 월드 로고

출처닌텐도

게임으로만 즐겼던 ‘슈퍼 마리오’ 세계 속을 직접 체험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슈퍼 닌텐도 월드’가 유니버설 스튜디오 저팬에서 곧 개장합니다!


지난 18일 닌텐도 채널에는 ‘슈퍼 닌텐도 월드 다이렉트’라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슈퍼 마리오의 아버지 미야모토 시게루(宮本茂)가 ‘슈퍼 닌텐도 월드’를 직접 소개하는 내용이었죠.  

미야모토 시게루

출처닌텐도

슈퍼 닌텐도 월드는 슈퍼 마리오 속 세계를 실물로 만들어 현실로 옮겨 놓은 테마파크입니다. 이 테마파크의 제작에는 예산 약 600억 엔(약 6365억 원)이 들어갔습니다. 미야모토 시게루가 직접 설계에 참여했습니다.


슈퍼 닌텐도 월드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마리오 카트: 쿠파의 도전’은 쿠파의 성을 배경으로 한 놀이기구입니다. 마리오 카트를 최첨단 증강현실(AR) 기술을 통해 생생하게 현실로 재현했습니다.   

슈퍼 닌텐도 월드

출처닌텐도

요시의 모험은 최대 2인승인 요시를 타고 보물찾기에 나서는 놀이기구입니다. 키노피오 대장을 따라서 잃어버린 알 3개를 찾아야 합니다. 이 놀이기구를 타면 슈퍼 닌텐도 월드 전체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슈퍼 닌텐도 월드

출처닌텐도

슈퍼 닌텐도 월드에는 파워 업 밴드 챌린지라는 체험형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쿠파 주니어가 훔친 황금 버섯을 찾는 체험형 게임입니다. 관람객은 테마파크를 돌아다니며 열쇠 3개를 찾는 임무를 해야 합니다. 밴드 가격은 개당 3200엔(약 3만 4000원)입니다.


무엇보다 놀이기구보다 슈퍼 마리오 세계관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입니다. 미야모토 시게루가 등장하는 영상에서는 슈퍼 마리오의 지식재산권(IP)을 이용한 다양한 활동들을 보여줍니다.

슈퍼 닌텐도 월드

출처닌텐도

슈퍼 닌텐도 월드는 원래 도쿄 올림픽에 맞춰 2020년 여름에 개장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전 세계적인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개장 시기가 약간 밀렸습니다. 슈퍼 닌텐도 월드는 일본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저팬’에서 2월 4일 선보일 예정입니다.

슈퍼 닌텐도 월드

출처닌텐도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