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날라차버려' 발차기 대회 온라인 예선을 시작합니다!

'날라차버려 2020' 온라인 예선전 공지

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발차기는 강해야 한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날라차버려 2020' 온라인 예선전을 시작합니다!

지난 1월 1일 인스타그램 날라차버려 페이지(@nal_la_cha_buh_ryo)에 올라왔던 신민철 선수의 예선전 공지 영상으로 예선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예선전은 온라인으로 치러지며 27일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날라차버려

출처SCOOP

참여 방법은 아래 3가지 미션을 영상으로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입니다. 


단, 촬영 시에 '날라차버려 2020'을 먼저 외친 후 미션에 임해야 하고, 업로드할 때 해시태그(#날라차버려2020)을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야 합니다.


필수 해시태그: #날라차버려2020 #레드불 #발차기는강해야한다

날라차버려 신민철 선수

출처SCOOP

미션은 신민철 선수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공지 영상에서 보여준 예시와 같은 방식으로 촬영해 올리면 됩니다!

  • 미션 1) 특기 발차기 슬로모션
  • 미션 2) 도약 후 3방 이상 발차기 (회전발, 도약발 상관없음)
  • 미션 3) 같은 발차기 양 방향 (회전발, 도약발 상관없음)

한 영상에 하나의 미션을 담은 영상을 촬영해야 하고, 3가지 영상을 모두 업로드하면 본선 진출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는데요!


이때, 신민철 선수가 보여준 예시 영상과 똑같은 기술을 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할 수 있는 발차기를 미션 조건에 맞게 촬영해 업로드하면 됩니다.


정확한 심사를 위해 보조자의 움직임(레이더)는 허용되지 않으며 도약 보조(띄움) 역시 불가합니다.

예선전을 통해 뽑힌 선수들은 2월 2일 4TP Fitness 센터에서 본선 경기를 겨루게 됩니다.


대망의 본선에서 살아남은 최후 승자들에게 남자 200만 원, 여자 100만 원, 트릭킹 우승자 5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입니다.


대한민국 익스트림 태권도의 선구자 신민철 선수와 레드불이 주최하는 경자년의 '날라차버려2020'에서 과연 어떤 선수가 어떤 완벽한 스타일의 발차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발차기에 자신 있다면 그 스포트라이트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