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레드불 400' 달리기를 위한 '꿀팁' 전수!

세계적인 트레이너 스티브 홍이 알려드립니다!

3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9월 28일, 결전의 날이 머지않았습니다! 바로 알펜시아 스키점프대에서 '레드불 400'이 개최될 예정입니다!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한국에서 열리는 레드불 400!

출처RED BULL CONTENTPOOL

올림픽 규격 스키점프대의 가파른 경사를 거슬러 올라 400미터를 뛰어야 하는 대회로 믿기 힘든 정도의 체력과 인내심이 필요한 종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해 이미 전 세계 3개 대륙에서 총 20번의 경기를 치렀고, 대망의 마지막 경기가 한국 평창에서 열리게 되어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트레이너 스티브 홍(Steve Hong)

출처RED BULL KR

하지만 급경사 레이스라는 생소한 특성으로 레드불 코리아에서는 참가 신청자들에 한하여 세계적인 트레이너 '스티브 홍(Steve Hong)'과 함께 기초 체력부터 근력 파워까지 기를 수 있도록 단계별 트레이닝캠프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스티브 홍' 트레이너가 알려준 '레드불 400'을 위한 맞춤 트레이닝 몇 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1. 월 드릴(Wall Drill)


윌 드릴은 말 그대로 벽에 기대서 하는 운동으로 여러 관절을 함께 사용하면서 레드불 400에 도움이 되는 달리기 기술을 가다듬는 운동입니다. 영상을 통해 윌 드릴 동작들을 만나보시죠!

모든 움직임에는 그 기준이 되는 각 관절이 있습니다. 


이 관절이 움직이는 범위인 '가동성'과 얼마나 안정적으로 움직이는가에 대한 '안정성'을 강화시키는 운동 동작을 '힙, 앵클, T스파인' 3가지 관절로 나눠서 알려드립니다!



2. 관절 강화 - 힙, 앵클

2. 관절 강화 - T스파인

이 외에도 순간적으로 내는 파워를 기르는 운동을 비롯해 여러가지 운동 방법들을 참가 신청자들의 커뮤니티에서 공개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트레이너 스티브 홍의 다양한 트레이닝 꿀팁 영상으로 레드불 400을 체계적으로 준비하세요!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