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세계적 수준의 ‘WoW’ 레이드를 24시간 생방송한다

세계 최대 길드들이 참여하는 '와우' 레이드!

1,4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출처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2004년 출시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는 15년이 지난 지금도 최고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MMORPG)입니다. ‘드워프족 손대포’를 얻고서 좋아했던 ‘와우저’들은 어느덧 고이고 고여 일곱 번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2018)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출처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격전의 아제로스’도 이제 1년이 지났습니다. ‘격전의 아제로스’도 슬슬 지겨울 때가 됐죠. 블리자드는 지난달 27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8.2 패치 ‘아즈샤라의 헌신’(Rise of Azshara)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출처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아즈샤라의 헌신’에서 플레이어는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며 ‘격전의 아제로스’의 다음 이야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제로스의 심장’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어 플레이어는 더욱 강력해질 수 있습니다. 아제로스의 심장은 ‘격전의 아제로스’ 게임플레이의 핵심 중 하나입니다. 이에 큰 변화가 적용됐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이제 새로운 아이템인 ‘정수’를 수집해 새로운 방법으로 능력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출처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와우’ 새 콘텐츠의 중심인 신규 지역도 업데이트 됐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고대 나이트 엘프 문명의 발상지인 ‘나즈자타’와 신기하고 기발한 기술로 가득 찬 노움 테마의 새로운 지역인 ‘메카곤 섬’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두 지역에서 새로운 동맹과 모험을 펼치고, 아제로스를 위협하는 적들과 맞설 준비를 해야 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출처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메카곤 섬에서는 왕 메카곤과 그를 따르는 기계노움들을 상대로 대규모 던전 ‘작전명: 메카곤’에서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나즈자타에 위치한 ‘영원한 궁전’에서는 아즈샤라 여왕과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레이드가 플레이어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출처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여기에 더 끝내주는 소식이 있습니다. 전 세계 최고의 ‘와우’ 길드들이 8.2 레이드 ‘월드 퍼스트’에 참가합니다. ‘월드 퍼스트’는 ‘와우’ 새 패치인 ‘아즈샤라의 헌신’을 최초로 클리어하는 PvE(Player vs. Environment) 이벤트입니다. ‘레드불’은 이 초특급 행사를 주최합니다. 

'월드 퍼스트'

출처레드불

북미 최고의 길드 ‘리미트’(Limit)와 유럽 최고의 길드인 ‘피스’(Piece)가 영국 런던에 있는 레드불 게이밍 스피어에서 ‘월드 퍼스트’에 참가합니다. ‘리미트’는 다자알로전투 월드 2위를 차지한 길드입니다. ‘피스’는 폭풍의 용광로를 세계 최초로 클리어한 길드입니다. 

엄청난 라인업

출처레드불

현장에서 참여하는 ‘리미트’, ‘피스’ 외에도 전 세계의 길드도 ‘월드 퍼스트’에 참가합니다. 이번 ‘월드 퍼스트’에는 독일 ‘Aversion’, 러시아 ‘Exorsus’, 유럽 ‘Scrubbusters’, 오스트레일리아·뉴질랜드 ‘Honestly’, 유럽 ‘FatSharkYes’, 중국 ‘Alpha’, 중국 ‘JTH’ 등 전 세계 길드들이 참가합니다. 무엇보다 한국의 ‘AFK-R’도 이 월드 퍼스트에 포함됐습니다.


이 최고 수준의 레이드는 아즈샤라 여왕이 쓰러질 때까지 24시간 동안 인터넷 개인 방송 서비스 ‘트위치’에서 중계됩니다. 이 생방송은 오는 16일(영국 현지시각)부터 볼 수 있습니다. ‘와우’ 인기 게이머 리치 캠벨, 오토매틱잭, 나구라, 재키 등이 ‘월드 퍼스트’ 방송을 진행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출처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레드불 'GAME OF THE MONTH'는 놓치면 안 되는 인기 게임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한 달에 한 번 소개합니다.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