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한국 대표 하치경 선수 참가, '레드불 엑스-알프스 2019' 개최!

'걸어서', 혹은 '날아서'!? 지구상에서 가장 험난한 어드벤처 레이스가 시작합니다!

2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걸어서' 혹은 '날아서'

출처ZOOOM.AT/

두 발로 '걸어서', 혹은 패러글라이딩으로 '날아서' 1,138km 이상의 고산 지대를 넘어야 하는 지구상 가장 힘든 어드벤처 레이스, '레드불 엑스-알프스 2019'가 다가오는 6월 16일, 곧 시작합니다. 


2003년에 처음 개최되어 2년마다 열리는 이 대회는 올해로 9회째인데요.

'걸어서' 혹은 '날아서'

출처ZOOOM.AT/

총 20개국에서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잘츠부르크에서 모나코로 가는 이 힘든 여정은 오직 걸어서, 혹은 패러글라이더로 날아서 가는 방법뿐입니다. 

한 달 정도 앞당겨진 대회 일정으로 알프스 산맥 정상의 많은 눈을 볼 수 있습니다.

출처ZOOOM.AT/

선수들은 이 여정 동안 총 6개 대륙에서 13개의 턴포인트를 통과하게 됩니다.

Red Bull X-Alps 2019 코스 지도

출처RED BULL X ALPS

또한, 본 대회에 앞서 하루 동안의 프롤로그 레이스에서 선수들이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경쟁을 하게 되는데요.


상위 3명의 선수들에게는 추가 야간 레이스권이 주어집니다. 즉, 야간 레이스권이 있으면 의무 휴식 기간 동안 쉬지 않고 계속 달려 기록을 줄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2019 엑스-알프스 과연 우승은 누가!?

출처RED BULL X ALPS

참가 선수들은 16명의 베테랑 선수들과, 15명의 루키 선수들, 그리고 올해 6연승을 노리는 전년도 챔피언까지 총 32명으로 험난한 여정 속에서 누구에게 행운이 따를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특히, 올해의 코스는 전과 다른 새로운 지형도 추가되어 까다로운 루트로 그 어느 때보다 진한 감동의 드라마와 모험 액션으로 가득 찰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레드불 X-Alps 2019에 출전하는 하치경 선수

출처RED BULL ALPS

하치경 선수

출처RED BULL CONTENT POOL

한편, 지난 3월 한국 대표로 하치경 선수가 출전 의사를 밝혔었죠. 


32명 중 14위라는 좋은 성적을 거둔 2015년 대회 이후 참가하는 두 번째 출전이라 더 탄탄하고 전략적인 결정으로 좋은 레이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두려움은 없다. 이번 대회의 목표는 레이스를 무사히 완주하는 것"이라며 결의에 넘치는 모습의 한국 대표 하치경 선수를 레드불이 응원합니다!



선수들의 흥미로운 여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www.redbullxalps.com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