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소방관을 위한 기부 레이스, ‘남산 써밋 챌린지’가 열립니다!

골든브라더스가 주최하는 레드불400 시드전 '남산 써밋 챌린지' 5월 25일 개최!

13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5일 방재의 날을 맞이해 남산에서 기부 레이스 '남산 써밋 챌린지'가 열립니다!

기부 레이스, 남산 써밋 챌린지!

출처GOLDEN BROTHERS

'남산 써밋 챌린지' 행사는 200명의 참가자가 조를 나눠 서울의 랜드마크인 남산 코스 2.5km를 달리는 기부 레이스입니다.

참가비는 1인당 1만 원 이상으로 자유롭게 기부 가능하며 참가비 전액 소방공무원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안전장비 구매에 사용됩니다.


이번 행사는 여러 국가 대표 선수들을 중심으로 모인 커뮤니티 골든브라더스(Golden Brothers)가 주최한 행사입니다.


또한 남산 써밋 챌린지는 9월 평창 알펜시아 스키점프 센터에서 열리는 극한의 400미터 레이스 '레드불 400'의 시드전이기도 합니다!

남녀 각각 3위에 들 경우 레드불 400에 초대되며(참가비 지원), 남녀 우승자에게는 스페셜 패키지(숙소비, 참가비, 교통비 모두 지원)가 상품으로 주어집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이날 선정되는 기부왕도 레드불 400 초대권을 받게 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후원사에서 후원해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9월 28일 레드불400이 한국에서 열립니다!

출처RED BULL CONTENT POOL

25일 오후 7시 장충체육관 보조체육관에 모여 출발하는 이번 행사는 만 18세 이상 신체 건강한 남녀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합니다. 현재 온라인 참가 접수는 마감됐으나, 현장 접수는 당일 열려있다는 점, 놓치지 마세요!


한편 알파인 스노보드 국가대표 이상호, 최보군, 프리스타일 스노보드 국가대표 이민식, 이준식, 쇼트트랙 국가대표 박세영, 임효준,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차민규, 김현영, 박도영, 장대높이뛰기 임은지 선수 등 다양한 종목의 국가대표 선수들을 비롯해 여러 방면의 문화예술인들도 레이스를 함께 달리며 자리를 빛내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레드불 400 시드전인 '남산 써밋 챌린지'에 참가해 레드불 400 풀 패키지도 받아 가고 아름다운 남산을 달리며 밤낮없이 대한민국을 지키는 소방관 히어로들에게 따뜻한 마음까지 선물하세요!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