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어플 하나로 참여 가능한 ‘기부 달리기’가 있다고?

달릴 수 없는 이들을 위해 달린다! 수익금 전액은 척수손상 연구 기금으로 기부됩니다.

11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달리면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기부 달리기가 있습니다. 집 앞 혹은 회사 앞, 강남, 홍대, 장소는 어디든 상관없습니다. 전 세계가 하나 되어 달리는 '윙스 포 라이프 월드 런(Wings For Life World Run)'에서 달릴 수 없는 이들을 위해 달려보세요!


▶영상으로 확인하기 클릭◀


윙스 포 라이프 월드 런 2019

출처Wings For Life World Run

척수 손상 장애인 치료 및 연구를 위해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자선재단 '윙스 포 라이프'가 연구 기금 마련을 목적으로 주최하는 국제 자선 달리기 대회, '윙스 포 라이프 월드 런(Wings For Life World Run)이 오는 5월 5일 오후 8시(한국 시각 기준)에 개최됩니다!


'달릴 수 없는 이들을 위해 달린다(running for those who can't)'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척수손상 프로젝트 기금 마련을 목적으로 진행되는데요.


참가비 전액과 그 외 수익금 모두 척수손상 연구 기금으로 기부되어 손상된 신경세포를 재생시키는 치료법 개발에 쓰이게 됩니다. 참가비는 최소 참가비 약 2만 원($18)이며, 여기에 본인이 기부하고 싶은 금액만큼 더 추가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달릴 수 없는 이들을 위해 달린다

출처Red Bull Content Pool

'윙스 포 라이프 월드 런'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달리기 대회로, 전 세계 러너들이 동시에 출발하여, 캐쳐 카(Catcher Car)라 불리는 움직이는 결승선 역할을 하는 대회 차량에게 따라 잡히지 않고 달리는 최후의 남녀 1인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장소나 상황이 여의치 않아 달릴 수 없는 사람들을 최소화하기 위해 '윙스포 라이프 월드 런 앱(App)'을 다운로드해 참가 신청하면 전 세계 어디서든 참가 가능한 대회입니다.


한국에서 '윙스 포 라이프 월드 런'은 5월 5일 협정 세계시(UTC: Universial Time Coordinated) 11시(한국시간 오후 8시)에 진행되며 "장소에 상관없이 앱 런(App Run)으로 달릴 수 있어 누구나 어디에 있든 참가가 가능"하도록 앱(App)을 통해 진행됩니다.


참가 방법

출처Red Bull Kr

참가 방법

출처Red Bull Kr

혼자 뛰어도 전혀 상관없지만, 개인 런에서 팀을 직접 만들어서 친구들과 기록 경쟁을 할 수도 있습니다.


굳이 친구들과 한자리에서 뛰지 않아도 앱(App)으로 서로의 기록을 공유하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친구들과 함께 달릴 수 없는 이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으로 의미 있는 경쟁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참가 신청 방법


· 구글 앱스토어 혹은 플레이 스토어에서 '윙스 포 라이프 월드 런' 앱(App)을 다운로드

· 참가 등록 후 앱런(App Run) > 개인런 > '팀 가입' 또는 '혼자 뛰기' 둘 중 하나 선택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