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최고의 한 해를 보낸 '레드불 서핑' 순간들

2018 레드불 서핑, 최고의 순간들을 만나보세요!

29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레드불의 2018년은 어느 해보다 마음을 일렁이는 감동의 순간들로 가득했습니다.


그중에서도 인도네시아부터 포르투갈까지, 그 사이 곳곳에 위치한 천국의 파도 스팟에서 만난 레드불 서핑의 순간들이 기억에 떠오릅니다.


2018 레드불 서핑 최고의 순간들을 영상과 함께 사진으로 모았습니다. 파도와 서퍼의 순수한 호흡에서 오는 웅장함, 아찔함, 감동, 그대로 느껴보세요! 


▶ 영상 보기 클릭 ◀


숨 막히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다.. 마크 힐레이(Mark Healey) in 니아스(Nias) 인도네시아

출처TED GRAMBEAU


이제는 2019를 맞이하고도 남을 시간입니다. 1월 중순이 훌쩍 지난 지금, 설날을 기다리며 2월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죠.


하지만, 아주 잠시만 2018년의 행보를 다시 한 번 꺼내보려고 합니다. 그 어느 해보다 2018년의 파도는 특별했기 때문입니다.


엄청난 배럴로 사람들에게 경외심을 줬던 나자레(Nazare)파도, 기억나세요?


또 지난 6년간 XL 사이즈 파도가 들어오던 클라우드브레이크(Cloudbreak)에서 2018년 드디어 XXL 사이즈 파도가 들어와 다시 한 번 서퍼들을 심장을 뛰게 만들었습니다.


인도네시아(Indonesia)의 스웰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작은 배 하나와 서퍼 한 명이 인도네시아 니아스(Nias)의 빅 웨이브를 기다리는 모습은 지금도 보는 사람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합니다.


나자레 배럴 파도 사냥에 나선 루카스 치앙카(Lucas Chianca)

출처RICARDO BRAVO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서는 원래 가지고 있던 것을 비워내야 합니다. 


2019년의 신선한 파도를 맞이하기 위해 2018년 한 해 동안 수없이 겪은 파도의 순간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순간은 바로 지금이 아닐까요?


가슴 뛰었던 그 감동을 이어 2019년 새로운 출발을 함께 맞이해 보세요!


비록 랜딩에 실패하더라도 나는 한다! 발리(Bali) 파도에서 플립 기술을 연습하는 존 플로랑스(John Florence)

출처NATE LAWRENCE

나자레 파도를 만난 하와이 프로 서퍼 카이 레니(Kai Lenny)에게 불가능이란?

출처RICARDO BRAVO

줄리안 윌슨의 시원한 탑턴 카빙! in 남아프리카 J-Bay

출처RYAN MILLER

빅 웨이프 서퍼 코너 맥과이어(Conor Maguire)가 거대한 레프트 파도를 타는 찰나의 순간! 물랑모어(Mullaghmore)에서

출처GARY MCCALL

Jordy Smith의 화려한 에어 기술! in 인도네시아

출처NATE LAWRENCE

천국의 문 끝자락에서.. 벤지 브랜드(Benji Brand) at 타히티 섬 티후포(Teahupo)

출처DOMENIC MOSQUEIRA


2019년은 벌써 엄청난 파도로 한 해를 시작했습니다. 2019 시즌 첫 파도는 하와이에서 시작되었고, 나자레는 작년보다 더 빠르게 후끈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서핑 천국 캘리포니아 역시 사람들이 몰려와 서핑의 재미에 푹 빠져있습니다. 그리고 월드 투어가 다시 시작될 예정인데요!


또 다른 365일을 맞이해 신선하고 행복한 2019년이 되길 바랍니다!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