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3뚝 라이언 등장” 지스타 2018 ‘배틀그라운드’ 부스 풍경

'최고 인싸 게임' 여전한 배그의 인기!

2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에너지 드링크: 캐릭터의 부스트를 즉시 40 회복합니다.

출처레드불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8’이 지난 18일 4일간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지스타에서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는 가장 눈에 띄는 게임 가운데 하나였습니다. ‘포트나이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 등 다른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이 나와도, 여전히 ‘배틀그라운드’는 한국에서 가장 대중적으로 성공한 게임이죠. 

잘 보면 마미손 보입니다.

출처배틀그라운드 공식 페이스북

‘배틀그라운드’의 대중적인 인기 만큼이나 지스타 2018 에서는 거대한 ‘배틀그라운드’ 부스가 꾸려져 관람객에게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유통사 카카오게임즈, 개발사 펍지 주식회사는 이번 지스타에서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으로 각각 100 부스씩 대규모 시연대를 운영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부스는 서 있을 자리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엄청난 인파가 몰려들었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전을 즐기고 있는 유저들

출처레드불

‘배틀그라운드’ 부스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3레벨 헬멧’(3뚝)을 쓰고 있는 라이언이었습니다. 부스에서는 3뚝 라이언이 여기저기 있었습니다. 3뚝 라이언은 이번 지스타에서 꼭 인증사진을 찍어야 하는 포토존이기도 했죠. 배틀그라운드와 라이언의 콜라보 굿즈도 엄청난 귀여움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굿즈를 사기 위해 몰려든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고요. 카카오 프렌즈와 ‘배틀그라운드’는 최고 제일 잘나가는 온라인 게임과 캐릭터 상품의 조합이니까요. 

저 멀리 3뚝 라이언

출처레드불

‘배틀그라운드’ 포토존에서는 3레벨 헬멧을 쓰고 삼인승 오토바이와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거기에 ‘배틀그라운드’ 아이템인 에너지 드링크까지 마시면, 마치 게임 안에 있는 느낌 아닐까요.

에너지 드링크 꿀꺽꿀꺽

출처레드불

펍지는 이번 지스타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활용한 ‘KT 5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의 현장 예선과 한국 대표 선발전을 열었습니다. 매회 마다 약 40명이 참가했고, 관람객 수백 명이 이를 관람했습니다. 일반인들이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고, 두바이에서 열리는 글로벌 파이널 대회까지 도전할 수 있는 경기입니다. 

KT 5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를 관람하는 사람들

출처레드불

지스타 2018은 나흘간 총 관람객 23만 5000명을 기록해 역대 최대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 덕분에 관람객은 어느 부스에 가도 막대한 인파 때문에 줄을 설 수밖에 없었습니다. 레드불 윙스팀은 인파에 지친 관람객들에게 레드불을 나눠줬습니다. 지스타 2018을 즐기기 위한 필수 부스트 업 아이템이죠.

짜잔! 레드불입니다~

출처레드불

‘배틀그라운드’ 부스 방문객들은 상설 이벤트에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보급품 상자 패키지를 받았습니다. 그 안에는 레드불, 티슈, 포스터 등이 들어있습니다. 지스타에서 증정된 레드불에는 ‘배그에서 레드불은 마실수록 좋닭’이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이거 마시면 '배그'에서 치킨이닭

출처레드불

‘지스타 2018’은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열렸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부스에서는 민경훈, 마미손, 보겸, 김희철, 장동민, 설인아 등 유명 방송인 및 인플루언서가 함께 참여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레드불도 마실 수 있었고요.

오늘도 레드불과 '배그'허쉴?

출처레드불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