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가장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이태원 클럽!

핫플바이블: 비원

1,45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이태원에 있는 비원(B One)은 이태원뿐만 아니라 서울을 대표하는 라운지 클럽이자 호텔 클럽입니다. 항상 이태원역 사거리가 붐비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죠. 그만큼 비원은 나름대로 긴 시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곳이기도 합니다. 2013년에 열린 이곳은 할로윈과 같은 이태원의 명절이나 큰 공휴일이 아니더라도 해밀턴 호텔 지하 2층에 있는 이곳은 언제나 사람이 가득한 곳입니다. 이제는 이태원과 서울을 넘어 한국에서, 아시아에서 손꼽히는 클럽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 중이죠.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국내 최초 중세의 지하 성을 연상케 하는 ‘캐슬 베이스먼트(Castle Basement)’ 콘셉트를 지닌 비원은 힙합, 하우스 등 특정 음악에 국한하지 않고 ‘올 카인즈 오브 뮤직(All Kinds of Music)’을 지향합니다. 그래서 특정 장르 음악의 팬이 아니더라도 음악을 즐길 줄 안다면 정말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곳입니다. 물론 힙합, 하우스, 누 디스코 등 차별화된 섹션별 구성으로 한 클럽 내에서 다양한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음악을 좋아하든 비원은 좋아할 수밖에 없습니다. 끊임없이 바뀌는 BPM에 몸을 맡기는 것만큼 즐거운 것도 없죠.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비원은 형식과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폭 넓은 음악으로 다양한 관객층을 끌어안으며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문화 놀이터’로 자리매김 중이며, 이태원 라운지 클럽 문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테리어 역시 화려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으며,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볼거리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워낙 넓은 탓에 사람이 많아도 상대적으로 쾌적하며, 강남의 대형 클럽 못지 않은 스케일을 오랜 시간 유지해왔습니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여러 매체에서 이미 이태원 최고의 클럽이라고 소개한 만큼, 비원은 늘 재미있는 것이 있습니다. 할로윈 기념 파티부터 멕시코의 “죽은 자들의 날” 파티까지, 이국적이면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재미있겠죠? 물론 비원 앞은 언제나 붐비지만, 비원 안으로 일단 들어오시면 갈증을 해결할 시원한 음료와 주류, 그리고 기쁘게 해줄 음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비원 라운지클럽은 지하철 6호선 이태원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있으며, 해밀턴호텔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지하 2층에서 찾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특별하고 재미있는 무언가를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오세요!


비원 홈페이지


PHOTO BY HYUNHO LEE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