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프로듀스48’ 장원영·안유진이 게임 캐릭터로 출연했습니다.

‘아이즈원’ 멤버가 참여하는 ‘오버히트’ 광고가 나올 예정입니다.

3,17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자이언트 베이비' 장원영

출처넥슨

걸그룹 ‘아이즈원’(IZ*ONE)으로 데뷔를 앞둔 장원영, 안유진 양이 넥슨 모바일 게임 ‘오버히트’ 신규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아이즈원’은 엠넷의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서 최종 1위부터 12위까지 기록한 멤버로 이뤄진 걸그룹입니다. ‘프로듀스48’에서 장원영 양은 최종 1위, 안유진 양은 최종 5위를 각각 기록했습니다. 센터로 선발된 장원영 양은 귀여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안유진 양은 넘치는 끼로 최종 데뷔 조에 선정됐습니다.  

최종 멤버로 선발된 장원영 양

출처엠넷

넥슨은 엠넷과 프로그램 시작 단계서부터 ‘프로듀스48’과 협동 마케팅을 했었습니다. 한 번쯤 ‘내꺼야’에 맞춰서 ‘오버히트’ 캐릭터가 춤을 추는 광고를 보신 기억이 있을 겁니다. 이번에 넥슨은 ‘오버히트’에 장원영 양과 안유진 양을 소재로 한 영웅 캐릭터를 추가했습니다. 전설 등급의 장원영과 안유진 캐릭터는 소환 상점에 마련된 ‘픽미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랜덤 뽑기라는 얘기죠. 

'비글 소녀' 안유진

출처넥슨

‘오버히트’에서 장원영은 사랑을 노래하는 영웅 캐릭터입니다. 노래를 반복해 부를 때마다 아군 전투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패시브 스킬은 ‘타고난 아이돌’입니다. 폭발을 일으키는 대검 무기에 능한 안유진은 라인에 혼자 배치될 때 아군의 능력치를 강화하는 캐릭터입니다. 패시브 스킬은 비글미입니다. 

안유진 양

출처엠넷

국산 게임에서 연예인 캐릭터가 출연하는 것은 종종 있는 일이죠. 대표적인 게임이 넥슨의 ‘서든어택’입니다. ‘서든어택’에서는 아이유, 걸스데이, 빅뱅, 이국주, 신구, 김수미 씨 등 다양한 캐릭터가 출연했습니다.  


넥슨은 9월 중에 ‘아이즈원’의 모든 멤버가 참여하는 ‘오버히트’의 새로운 광고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오버히트! 오버히트!"

출처넥슨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