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WoW 7번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가 시작됐습니다.

호드와 얼라이언스는 또 싸웁니다.

1,24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실바나스 윈드러너와 안두인 린

출처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일곱 번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가 14일 공식 출시됐습니다!


‘격전의 아제로스’는 14일 오전 7시(한국 기준)부터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WoW’ 확장팩이 전 세계 동시 출시되는 것은 처음입니다.


‘격전의 아제로스’는 지난 확장팩인 ‘군단’ 이후 다시 깊어지는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갈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군단’에서 불타는 군단이 사라지고, 얼라이언스와 호드 사이에는 다시 대전쟁이 발발합니다. 얼라이언스의 수장 안두인 린과 호드의 수장 실바나스 윈드러너는 새로운 전쟁을 이끕니다.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는 새로운 PvP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이제 전쟁 서버/일반 서버의 구분이 사라졌습니다. 대신 ‘전쟁 모드’가 생겨 필드에서 PvP를 켜거나 끌 수가 있습니다. 필드에서 상대 진영이 공격하는 것이 싫다면, 전쟁 모드를 끌 수 있죠. 대신, 전쟁 모드를 켜면 골드 등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고 레벨은 120까지 올랐습니다. 오리지널 때, 최고 레벨이 60이었는데 어느덧 그 두 배가 됐네요.


‘격전의 아제로스’에는 새로운 지역인 해양 왕국 ‘쿨 티라스’, 고대 트롤 제국 ‘잔달라’가 추가됩니다. 얼라이언스는 ‘쿨 티라스’, 호드는 ‘잔달라’에서 각각 새로운 전쟁을 준비해야합니다. ‘높은산 타우렌’, ‘공허 엘프’, ‘검은무쇠 드워프’가 신규종족으로 추가됐습니다. 

티라가드 해협

출처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20명이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격전지’도 추가됐습니다. 아라시 고원의 제어권을 놓고 호드와 얼라이언스가 충돌하는 PvE 콘텐츠입니다. 또, ‘군도 탐험’은 새로운 자원인 아제라이트를 빠르게 확보해 경쟁하는 자원 수집 콘텐츠입니다. 

군도 탐험

출처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는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를 기념해 3일간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엽니다. 3일 무료 혜택은 ‘격전의 아제로스’가 정식으로 출시된 14일 부터입니다. 지난 7일 이전에 생성된 ‘WoW’ 한국 계정들을 대상으로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격전의 아제로스’가 출시되자, 쌍베, 매드라이프, 레니아워 등 유명 게임 스트리머들은 ‘WoW’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유저들은 채팅창에서 호드, 얼라이언스로 나뉘어 다투고 있죠. 한때 ‘WoW’ 좀 했던 와우저라면 오랜만에 ‘WoW’ 어떤가요?

"사랑일 거야~. 운명일 거야~. 노래하겠어. 여신조차"

출처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