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무더위 한 방에 날려줄 시원~한 절벽 다이빙 보고 가세요!

스위스의 보석이라 불리는 시시콘(Sisikon)에서 열린 2018 레드불 절벽 다이빙 영상 공개!

2,42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스위스 시시콘(Sisikon)마을 호수가 엄청난 인파로 붐볐습니다! 알프스 산에서 흘러나온 물이 모여 호수가 된 시시콘의 이 호수는 너무 아름다워서 '스위스의 보석'이라고 불린다고 하는데요! 이 아름다운 곳에서 시원~하고 아찔한 절벽 다이빙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2018 레드불 클리프 다이빙(Red Bull Cliff Diving)가 열린 네 번째 지점이 바로 스위스 시시콘(Sisikon)입니다. 뜨겁게 내리쬐는 날씨에도 튜브 혹은 고무보트 하나씩 끌고 나온 사람들은 목아픈 줄 모르고 선수들의 화려한 기술에 매료되었습니다!


어느 한순간도 멋지지 않은 순간이 없었지만, 그중에서도 시시콘(Sisikon)만의 특별함이 묻어나는 순간 Top5를 모았습니다!



Top5. 도약대로 가는 길

플랫폼 위를 걸어본 자만이 알 수 있는 그 기분

출처RED BULL CONTENT POOL

플랫폼 위로 올라가는 길부터 아찔합니다.

출처RED BULL CONTENT POOL

도약대(platform)로 가는 길부터 너무나 아찔합니다. '절벽 다이빙'이라는 종목 자체가 기본적으로 '아찔한 절벽'과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다이빙'을 합쳐 놓은 것 아니겠습니까? 선수들은 도약대로 가는 길부터, 올라가 아래를 내려다볼 때, 어떤 기분일까요? 머릿속에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Top4. 하늘 높이에서 구경하는 그 짜릿함이란

절벽 다이빙을 상공에서 보는 것도 특별한 느낌이겠죠?

출처RED BULL CONTENT POOL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수들의 랜딩 지점인 물에서 보고 있을 때, 선수들보다 더 높이 날아오른 사람이 있습니다. 도약 장면을 좀 더 잘 볼 수도 있고, 수많은 인파가 숨죽이고 집중하는 모습을 구경할 수도 있었습니다. 하늘에서 바라보는 시시콘(Sisikon)의 절경을 배경으로 선수들의 아름다운 몸짓이 더욱더 감동적이라고 전했는데요. 아래 영상에서 그 감동, 함께 느껴보세요!



Top3. 로컬 매티아스(Matthias Apenzeller)의 인기는 실로 대단했습니다!

스위스 시시콘의 로컬 선수, 매티아스(Matthias Appenzeller)의 인기는 실로 대단했습니다!

출처RED BULL CONTENT POOL

스위스 시시콘(Sisikon)의 로컬 선수 매티아스(Matthias Apenzeller)의 이름이 호명될 때, 사람들의 환호는 엄청났습니다! 모든 선수들을 열렬히 환호하고 응원했지만, 팔로 '하트'를 만들어 군중들에게 날리는 매티아스(Matthias Apenzeller) 선수에 대한 사람들의 애정이 보다 특별했던 시시콘(Sisikon)이었습니다!



Top2. 어느 때보다 좋았던 날씨

뜨거운 태양 아래 모인 수많은 군중들!

출처RED BULL CONTENT POOL

날씨가 좋다 못해 뜨거울 정도였습니다! 뜨거운 햇빛 덕분에 뛰어내리는 선수들도, 환호하는 군중들도 시원한 절벽 다이빙에 더욱더 열광했습니다!



Top1. 여왕의 귀환

여왕의 귀환

출처RED BULL CONTENT POOL

화려한 기술로 우승을 차지한 개리(Gary Hunt)

출처RED BULL CONTENT POOL

절벽 다이빙계의 여왕이 멋지게 돌아왔습니다. 리잔(Lysanne Richard)은 특유의 여유 있고 깔끔한 랜딩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는데요! 모든 사람들이 '여왕의 귀환'을 축하했습니다. 더불어 개리(Gary Hunt)도 화려한 기술로 사람들을 놀라게 하며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두 선수의 우승 영상도 함께 보시죠! 


▶Top5 영상 및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클릭!◀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