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여름 휴가 여기? 보고 나면 무조건 가고 싶어지는 호텔 BEST 11

올 여름 휴가, 여기 어떠세요?

20,12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열심히 일한 자, 떠나라! 무더운 날씨와 함께 여름휴가 여행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올해는 남들 다 하는 그런 뻔~한 여행 말고, 대자연의 보기만 해도 힐링 되는 환상적인 곳에서, 혹은 모험을 즐기며 조금 독특한 곳에서 지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물론, 허허벌판에서 대자연을 느끼며 힐링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지금 보여드릴 11곳은 바로 여행 가서 지낼 호텔인데요! 환상적이지만, 조금 독특한 호텔 11곳을 소개합니다!


1. 페루 : 절벽 중간에 위치한 호텔(Skylodge Adventure Suites)

페루의 신성한 골짜기에 위치한 캡슐 호텔

출처Skylodge Adventure

놀이기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가고 싶어 할 곳입니다! 아드레날린 중독자들이 자주 찾는 호텔로 유명한데요! 페루의 신성한 골짜기(the Sacred Valley)의 산 중턱에 위치한 럭셔리 캡슐 호텔로, 아침에 일어나 조식을 먹으며 보는 그 풍경의 짜릿함이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투숙하기 위해서는 400미터를 등반해야 한다는 사실!  



2. 케냐 : 기린 마노르(Giraffe Manor)

기린과 함께하는 호텔

출처EDUARDO ZÁRATE

멸종 위기에 처한 기린이 고향 케냐의 나이로비로(Nairobi, Kenya) 돌아왔습니다. 마치 영국 시골에서 아프리카 대자연으로 직송된 것처럼 보이는데요. 투숙객들이 호텔에서 먹고 마시는 중간에 소리 소문 없이 조용히 고개를 들이밀어 함께 먹고 마시는 기이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단언컨대, 다른 어떤 호텔에서도 이와 같은 경험을 하기는 어려울 거예요.


조용히 다녀갑니다.

출처thesafaricollection instagram



3. 세인트 루시아 : 제이드 마운틴 리조트(Jade Mountain Resorts)


선셋 수영은 진리입니다

출처adamstevensvisuals instagram

호텔에서 보는 풍경이 그야말로 기가 막힙니다. 때문에, 호텔 근처의 열대우림, 식물원, 화산지 드라이브 코스, 심해 낚시 코스라는 매력적인 요소들이 아니더라도 제이드 마운틴의 이 럭셔리한 리조트만으로 충분히 올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더불어 아름다운 섬에서 관광할 수 있는 완벽한 지리적 조건까지, 말 그대로 완벽한 관광지입니다.



4. 싱가포르 : 마리나 배이 센즈 호텔(Marina Bay Sands Hotel)

럭셔리 그 자체

출처uniquehotels

고소공포증, 혹은 현기증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꼭 가봐야 할 호텔입니다. 바로 싱가포르의 마리나 배이 샌즈 호텔이 그곳인데요. 이 호텔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Marina Bay) 지역에 자리 잡은 하나의 화려한 예술 작품입니다.(Marina Bay Sands) 가장 멋지고도 놀라운 것은 57층짜리 세 개의 건물 꼭대기 위에 150m를 가로지르며 중력을 거스르고 있는 수영장입니다. 도심 한가운 데에서 이보다 더 아찔하고도 환상적인 휴가를 보낼 수 있을까요?



5. 핀란드 : 레빈 이글루(Levin Iglut)

온 세상 다 내꺼

출처leviniglut instagram

통유리로 된 이글루에서 환상적인 밤을 보내고 싶지 않으신가요? 핀란드에 위치한 레빈 이글루라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한 가지! 만약 여기서 하루를 보내게 된다면 가장 밝게 빛나는 북극성을 놓쳐서는 안되겠죠?



6. 터키 : 뮤지엄 호텔(The Museum Hotel)

열기구가 둥실둥실

출처uniquehotels instagram

터키 카파도키아에 위치한 이 호텔은 폐허, 동굴 및 고대 주택에서 세심하게 복원되어 고급 호텔로 만들어졌습니다. 아바노스(Avanos), 괴레메(Göreme), 러브 밸리(Love Valley), 피존 밸리(Pigeon Valley), 레드 밸리(Red Valley), 에르지에스(Erciyes) 등의 명소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위치에 있어서 더욱 각광받고 있는 곳입니다.


카파도키아에서 가장 큰 도시 괴뢰메

출처Daniel Roos

물론 카파도키아(Cappadocia)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이라면, 뮤지엄 호텔에 머무는 가장 스릴 있는 이유는 가장 첫 번째 줄에 머물게 될 경우 수많은 열기구들이 눈앞에 황홀하게 펼쳐지는 장관을 볼 수 있기 때문이라는 사실!



7. 프랑스 : 투명한 방울 호텔 (Attrap’Rêves)

투명한 버블 호텔

출처tsilla_ instagram

버블 호텔이 요즘 얼마큼 인기 있는지는 모르지만 각광받아 마땅합니다. (Attrap’Rêves) 마르세유(Marseille)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지만 일단 호텔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펼쳐지는 자연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길을 잃을 정도입니다. 모든 룸이 환경친화적이며 세련되고 편안하다고 하는데요. 편하게 침대에 누워 별과 자연에 둘러싸인 기분은 어떨까요? 어느 계절에 가더라도 특이하지만 특별한, 평생 기억에 남을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8. 미국 : 아만기리(Amangiri)

협곡을 따라 만든 수영장

출처scottclarkphoto instagram

유타(Utah)의 협곡 포인트(Canyon Point)에 펼쳐지는 진정한 오아시스라 불리는 이 리조트는 믿을 수 없는 풍경과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가장 인상적인 특징 중 하나는 협곡을 따라 만들어진 수영장입니다. 


여기에 머무시면 그랜드 캐년(Grand Canyon), 브라이스 캐년(Bryce Canyon), 시온 국립 공원(Zion National Park) 및 모뉴먼트 밸리(Monument Valley)를 쉽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하이킹을 좋아한다면 말, 헬리콥터 또는 열기구를 통해 이 지역을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

웅장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출처FOREST WOODWARD



9. 바하마 : 아틀란티스 파라다이스 아일랜드 리조트(Atlantis Paradise Island Resort)


보이지 않아서 더 무섭습니다.

출처scottborrero instagram

마치 피라미드처럼 생긴 아틀란티스 파라다이스 섬 리조트(The Atlantis Paradise Island Resort)는 놀라운 형태의 건축물입니다. 그중에서도 '믿음의 도약'이라고 불리는 워터슬라이드는 고대 마야 사원까지 18미터에 달하는 길이의 수중 미끄럼틀로 상어가 득실거리는 라군을 지나갑니다. 이 외에도 쿼드 바이크, 파워보트, 지프 투어가 제공되며 주변 모든 지역이 모험으로 가득 차 있어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가볼 만한 호텔입니다.



10. 몰디브 : 소네바 자니(Soneva Jani)

따뜻한 바다로 풍덩!

출처jacob instagram

몰디브에서 최초의 천문 관측소와 천문학자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밤하늘에 수놓인 별들이 머리 위로 쏟아진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지구상에서 가장 따뜻한 물에서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할 수 있습니다. 바쁜 물놀이를 마치고 나면 해양 해변에서 저녁 식사를 예약하거나 개별 수중 영화관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11. 스웨덴 : 트리호텔(Treehotel)

어린 시절의 환상에 생명을 불어넣다.

출처chirinetravels instagram

한 번쯤 여행 블로그에서 봤을지도 모릅니다. 스웨덴에 위치한 트리 호텔(Tree hotel in Sweden)은 건축가의 어린 시절의 꿈이자, 환상에 생명을 불어넣은 것인데요. 숲 사이사이에 지어진 총 7개의 방이 있는데 그 각각이 거울 큐브부터 UFO, 새 둥지까지 모두 다른 테마로 꾸며져 있어 더 독특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완벽하게 힐링하고 싶다면 트리 호텔을 추천합니다.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