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록맨 11’이 올가을 살아서 돌아옵니다

'마이티 넘버 9'보다는 재밌...겠죠?

2,26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록맨 11'

출처캡콤

캡콤의 전설적인 횡스크롤 게임 ‘록맨’(‘메가맨’)이 새로운 신작으로 돌아옵니다. 캡콤은 ‘록맨11’이 오는 10월 2일에 출시된다고 지난 29일(미국 시각) 발표했습니다.


‘록맨 11’은 ‘록맨 10’ 이후 약 8년 만에 나오는 ‘록맨’ 시리즈의 신작입니다. ‘록맨’ 시리즈는 패미컴(NES)으로 1편이 출시 된 이후, 캡콤을 대표하는 액션 게임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한때는요. 

이날 캡콤은 닌텐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록맨 11’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캡콤은 ‘록맨 11’에서 록맨이 ‘더블 기어 시스템’을 통해 가장 강력한 업그레이드를 받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록맨은 더블 기어 시스템을 이용해 일시적으로 시간의 흐름을 늦추거나, 적들의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블 기어 시스템은 현명하게 사용해야합니다. 새 능력을 과도하게 사용하면 ‘더블 기어 시스템’은 과열되어 냉각될 때까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블록맨, 퓨즈맨이 보스로 출연한다는 것도 공개됐습니다. 

건재함을 과시하는 록맨

출처캡콤

"아직 현역이다...이 말이야"

출처캡콤

지난 2008년, 2010년에 각각 출시된 록맨 8. 록맨 9은 패미컴 수준의 픽셀 그래픽으로 출시됐습니다. 당시 캡콤은 팬들에게 “성의 없다”라는 비판을 많이 받기도 했죠. 이번 ‘록맨 11’은 새롭게 바뀐 3D 그래픽으로 출시됩니다.


‘록맨 11’은 닌텐도 스위치, PS4, 엑스박스1, PC 등의 플랫폼으로 출시됩니다. 가격은 30달러(약 3만 2400원)으로 확정됐습니다. 같은 날, ‘록맨11’ 아미보 에디션이 공개됐습니다. ‘록맨’ 아미보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50달러(약 5만 4000원)입니다. 

아무리 모아도 끝이 없는 아미보

출처캡콤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