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전 출시가 임박했습니다.

5월 16일, 국내 서비스 시작!

40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드디어 나옵니다.

출처펍지 주식회사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모바일 버전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펍지 주식회사가 개발하고, 카카오 게임즈가 배급하는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펍지 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정식 서비스를 오는 16일 오전 10시에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삼성 갤럭시 앱스,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기존 ‘배틀그라운드’를 모바일로 이식한 작품입니다. 펍지 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를 기반으로 이식해 PC 버전과 비슷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펍지 주식회사와 중국의 텐센트가 공동 개발했습니다. 

과연 조작감은 어떨까요?

출처펍지 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에란겔, 미라마 등 맵 두 개가 제공됩니다. 아이템, 무기, 탈 것 등도 완벽히 구현했습니다. PC 버전에 없던 훈련장, 티어 시스템, 아케이드 모드가 새로 추가됐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지난달 25일 사전예약을 시작해 하루 만에 신청자 수 50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11일 기준 240만 명을 돌파해 엄청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는 신규 맵 ‘사녹’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 1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스팀 테스트 서버를 통해 사녹을 누구나 체험할 수 있습니다. 사녹은 기존 맵의 1/4 크기로 적과 잦은 전투가 벌어지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더 긴박해진 전투

출처펍지 주식회사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